금양인터내셔날, 홈페이지 와인제공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금양인터내셔날
2007-08-13 09:08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와인수입업체 금양인터내셔날(www.keumyang.com 대표 김양한)은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31일까지 와인상식을 활용한 8월의 이벤트와 와인 경품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이 달의 이벤트는 와인업계 최고 전문가로 꼽히는 와인비평가 ‘로버트 파커’, 와인 컨설턴트 ‘미셀 롤랑’에 대한 퀴즈 참여와 최고의 테이스팅 행사 ‘뉴욕 와인 익스피리언스’에 선택된 와인 브랜드(장뤽콜롬보, 콘차이토로, 갤로, 샤토 그뤼오 라로즈, 폴로저, 루피노)에 대한 적합한 표현을 등록하는 것. 두 이벤트 모두 참여한 방문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씩 선정해 각각 8만원 상당의 칠레 와인 ‘시데랄’과 5만원 상당의 해당 와인을 제공한다. 8월 한달 동안 금양인터내셔날 홈페이지에 꾸준한 관심과 활발한 활동을 보여준 방문 고객1명에게는 이 달의 추천 와인을 증정하는 ‘이달의 멤버’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자주 방문하는 멤버는 적립한 마일리지를 사용해 와인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매일 로그인 시마다 마일리지가 적립되고, 댓글 및 게시물 작성 시에도 추가 마일리지가 주어져 2만점 이상이면 해당 와인이 제공된다. 포인트는 홈페이지 내 마이 포인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게시판 내의 ‘마이 와인 스토리’에서는 마지막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와인 팁과 함께 와인칵테일 레서피 등 와인관련 정보를 시즌에 맞춰 제공하고 있다.

<금양인터내셔날 8월 홈페이지 이벤트>
* 일정 : 8월 31일까지
* 참여 방법 : 금양인터내셔날 홈페이지(www. keumyang.com) 회원가입 후,
이벤트 게시판에서 참여 가능
* 진행 이벤트 및 경품
- 로버트 파커 & 미셀 롤랑 퀴즈 (8만원 상당 ‘시데랄’ 5명)
- 이달의 멤버 (이 달의 추천 와인으로 적정수)
- 뉴욕 와인 익스피리언스(New York Wine Experience) 이벤트 (5만원 상당 와인 5명)



웹사이트: http://www.keumyang.com

연락처

IPR커뮤니케이션 정지윤 AE 02-498-2714 011-9948-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