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 고 2학년 종합케이스 하프패키지 출시
‘하프패키지’란 고등학교 2학년의 내신 성적을 올려주는 학습 프로그램으로, 학기 초에 구독시기를 놓친 학생들을 위해 1년 커리큘럼이 아닌 1학기 기말고사부터 2학기 중간·기말고사까지 포함된 6개월 동안 교재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월 두 차례 총 12회에 걸쳐 전 영역 과목 문제집을 발송해주고, 기말고사부터의 진도에 맞게 온라인강의도 함께 제공하는 온오프 연계 학습시스템이다. 일선 학교에서 10년 이상 경험이 있는 베테랑 현직 교사 200여명이 직접 내용 및 문제를 집필하여, 학생들이 실전에서의 문제적용이 용이하도록 제작되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 프로그램은 스타강사의 온라인 강의가 포함된 전 범위 참고서형태인 내신기본교과서, 중간.기말고사 예상문제집, 전국 학교 기출문제 유형이 담긴 내신출제노트, 단원별 특화학습까지 철저한 내신대비를 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또한, 수능실전모의고사 및 첨삭서비스가 포함된 통합 논구술대비 교재가 제공되어 내신뿐만 아니라 수능, 논구술 대비도 가능하다.
케이스 영업본부의 김성수 이사는 “풀패키지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학생들을 위해 하프패키지를 마련했고, 고등학교 2학년 학생들이 내년부터는 수능공부에 초점을 맞춰야 하기 때문에 이번 1학기 기말시험부터 2학기까지 철저히 내신을 대비할 수 있도록 이런 프로그램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하프패키지는 198,000원으로 신규회원에게는 공부다이어리인 스터디플래너와 언어(문학, 독해), 수I·II, 영어문법 개념정리를 위한 동영상 강의가 제공된다.
구입 문의는 케이스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
케이스 개요
케이스는 1996년도에 설립된 청소년 교육전문기업으로 고교 학습 프로그램 개발 및 인터넷 교육 서비스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국내 최초로 개발된 유형 학습 시스템 '종합케이스'와 수능 파이널 학습지 '노스트라다무스'가 있다. 또 자기주도학습을 위한 베스트셀러 학습다이어리 '스터디플래너', 과목별 학습지 '팍팍시리즈', 온라인 논술 사이트 '논술의 법칙' 등의 제품군을 가지고 있다. 케이스는 교육업계 최초로 2003년 1월 기업공개 해 코스닥에 등록(048270)된 주식회사 포넷의 교육사업분야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case.co.kr
-
2008년 8월 19일 09: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