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트시네마, 아름다운 시사회 ‘아들’
‘아름다운 영화인 캠페인’은 영화계 종사자들이 자신이 가진 1%를 나누는 것을 기본으로 영화상영 수익금을 나누고, 문화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한 무료시사회를 여는 한편 영화 속 소품이나 배우들의 소장품을 기증하여 바자회를 여는 등의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렇게 생긴 수익금은 ‘아름다운 영화인’ 기금으로 쌓이며, 이는 아름다운재단을 통해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된다.
[영화 <아들> 아름다운 영화 시사회]
일 시 : 2007년 6월 25일 월요일, 오후 7시.
장 소 : 시네마테크 전용관 서울아트시네마
상영작 : <아들>
문 의 : 서울아트시네마 02-741-9782
15년 만에 단 하루의 휴가가 허락된 무기수 아버지와 얼굴도 잘 기억 못하는 사춘기 아들의 가슴 설레는 만남을 그린 장진 감독의 영화 <아들>을 ‘아름다운 영화 시사회’에 상영할 예정이다.
1. ‘아름다운 영화 시사회’ - 어제의 영화 오늘 보기
영화가 한편 만들어지기 위해서는 많은 사람들의 노력과 희생이 필요합니다. 좋은 한국 영화를 만들고서도 대중들에게 평가를 받을 기회를 갖지 못한 영화들이 있다. 그런 영화들이 이제 ‘아름다운 영화 시사회’를 통해 여러분을 찾아간다. ‘어제의 영화’들이 소중한 이야기들을 함께 나누는 자리를 ‘오늘’ 만들려고 합니다. 그리고 사회를 아름답게 하는 작은 밀알이 되고자 한다.
2. 문화나눔
아름다운재단의 문화나눔과 연계하여 소년소녀 가장, 사회복지시설, 공부방 이용 아동 및 청소년 외 공익단체 실무자를 대상으로 좌석 나눔을 진행한다.
웹사이트: http://www.cinematheque.seoul.kr
연락처
서울아트시네마 홍보 팀장 서미성 02-741-9782 010-7326-2296
-
2011년 5월 9일 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