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IC, 베트남 방문단에 GIS 솔루션 시연회 개최
이 자리에서 베트남 방문단은 4D GIS 등 시연시스템을 직접 보고, 세계 최고 수준의 KSIC의 기술력과 경쟁력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날 초청 행사는 GIS 향후 사업 협력방안에 대한 토의는 물론 ksic의 해외시장 진출에 대한 베트남 측의 긴밀한 협조를 약속하는 자리로 발전했다.
PCGIAP(Permanent Committee on GIS Infrastructure for Asia and Pacific)는 아ㆍ태지역 측량과 GIS 인프라 구축을 위해 매년 개최되는 지도제작 기관장급 회의체(총56개국)로 우리나라는 설립시(‘94)부터 상임이사국으로 참여하고 있다.
베트남 방문단 초청은 IT기업과 GIS산업에 대한 이미지 제고는 물론 해당 산업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것.
김인현 KSIC 대표이사는 “PCGIAG 참석자 중 베트남 방문단 초청을 통해 IT와 GIS산업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지길 바란다”며 “앞으로 양국간의 공간지리정보에 대한 해외사업이 활성화되는 데 매개체로 활동해 줄 것”을 요청했다.
앞으로 KSIC는 해외 파트너들을 초청해 산업현장 탐방과 소개를 통해 GIS산업에 대한 이해와 홍보를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웹사이트: http://www.ksic.net
연락처
한국공간정보통신 마케팅전략본부 백창훈 대리 02-576-7070(202) 011-9965-3096
-
2010년 9월 1일 16: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