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디지털솔루션즈, Cool Festival 실시

뉴스 제공
한국와콤
2007-06-25 10:24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와콤디지털솔루션즈(대표 서석건, www.wacomdigital.co.kr)는 금일부터 오는 8월 10일까지 그라파이어4(Graphire4)와 인튜어스3(Intous3) 구매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쿨 페스티벌(Summer Festival)’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일찍 다가온 무더위를 맞아 시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와콤은 행사기간 동안 일반인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펜 태블릿인 그라파이어 4와 그래픽 전문가를 위한 인튜어스3 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고급 피크닉 아이스팩을 증정한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그라파이어4와 인튜어스3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74명에게 노트북, 전자사전, 닌텐도 DS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최근 그래픽 전문가들뿐만 아니라, 디지털 카메라, 포토샵 유저 등 다수의 일반 사용자들 역시 자신의 미니홈피나 블로그에 차별화된 컨텐츠를 올리는 경우가 잦아지면서 각종 사진, 이미지 등을 편집 프로그램으로 손쉽게 편집할 수 있는 디지털 입력 기기에 대한 관심이 대폭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그라파이어4는 바로 이러한 일반 사용자들을 위해 제작된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편리한 사용법에 힘입어 그림 그리기, 자신만의 필체로 글씨 쓰기 등 펜 태블릿의 다양한 장점을 초보자들도 마음껏 활용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인튜어스3는 그라파이어의 기본 기능에 1024레벨의 압력감지 기능과 펜 기울기 감지 기능을 추가, 보다 섬세한 표현 및 창조적인 작업을 가능하게 한 그래픽 전문가용 펜 태블릿 제품이다.

또한 MS의 새로운 운영 체제 윈도우비스타가 업그레이드 된 펜 입력 기능을 제공함에 따라, 사용자들은 윈도우비스타 환경하에서 와콤의 펜 태블릿 제품을 통해 손쉽게 메모를 작성하고, 작성한 손 글씨를 타이핑 된 텍스트로 변환하는 등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컴퓨터 작업을 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와콤디지털솔루션즈 서석건 대표는 “와콤의 펜 태블릿 제품은 자신만의 독특한 컨텐츠를 보다 손쉽게 제작할 수 있게 해줄 뿐만 아니라, 윈도우 비스타에서 강화된 펜 입력 기능을 최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장점에 힘입어 일반 유저들 사이에서도 구매 관심도가 계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라며 “와콤은 향후에도 펜 태블릿 제품 구매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함으로써 태블릿 제품 활성화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와콤의 경품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8월 10일까지 와콤 홈페이지(www.wacomdigital.co.kr)를 통해 온라인 제품 등록을 하면 된다. 와콤은 총 173명을 추첨, HP노트북(1명), 카시오 전자 사전(3명), 닌텐도 DS(5명), 80GB 외장형 하드(5명), MTB 자전거(10명), 해피머니 상품권 1만원 권(150명)을 각각 증정하게 되며, 당첨자는 8월 27일 와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국와콤 개요
타블렛 전문기업인 와콤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펜 타블렛, 액정 타블렛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와콤의 타블렛은 의료분야 외 교육, 산업/공업 디자인 등의 분야에서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주식회사 와콤은 1983년 7월에 창립된 기업으로 북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에 진출해 있다. 와콤은 ‘자연적인 인터페이스 기술을 통해 사람과 기술을 더 가깝게 한다’는 비전으로, 전세계를 선도하는 펜 타블렛, 디스플레이, 디지털 스타일러스, 전자 서명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와콤의 직관적인 입력 장치의 뛰어난 기술은 디지털 예술, 영화, 특수 효과, 패션 및 디자인을 위한 창조적인 활동에 활용되며, 비즈니스 및 일반 사용자들의 개인 창작 활동에도 사용된다. 와콤은 2004년 4월 한국 현지법인 한국와콤을 설립, 한국 타블렛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wacom.com/ko-kr

연락처

와콤디지털솔루션즈 이경선 부장 02-557-9737 011-780-2202
곽경미 과장 02-557-9737
홍보대행사 민컴 서영진/신민정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