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시원하게 즐기는 ‘C-Pack’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두산 주류(대표 한기선, www.soju.co.kr)는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오는 8월까지 ‘처음처럼’이 판매되는 전국의 업소를 대상으로 ‘처음처럼! 시원하게 즐기는 C-Pack’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처음처럼’을 주문하는 고객들은 처음처럼 병 디자인에 꼭 맞는 스테인리스 재질의 케이스 ‘C-Pack’을 제공받아, 마시는 내내 시원하게 처음처럼을 즐길 수 있다. 이 케이스는 냉장고에서 꺼낸 소주의 냉장온도를 2시간 이상 유지시켜 주며, 잔여 용량을 알 수 있도록 특별 디자인 되어 새로 주문한 병과 교체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더운 여름철은 시원한 소주라 하더라도 오랫동안 계속 되는 술자리의 시간이나, 보통 소주 안주로 즐기는 뜨거운 탕이나 볶음안주의 열기로 쉽게 그 냉기가 가시기 마련. 이러한 단점을 보안하고, 처음처럼을 즐기는 소주 매니아들만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마시는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내달부터 서울의 유명 텐트바 (고급 포장마차)를 비롯해 약 3,900여 개 업소에서 선보이기 시작해, 7~8월내에 수도권 및 강원, 충청, 전북 지역의 약 16,200여 개의 업소에서 처음처럼을 즐기는 소주 애호가들을 찾아간다.

두산 주류의 김윤종 마케팅 팀장은 “비수기가 시작 되고 있음에도 처음처럼의 인기는 여전하다”며 “처음처럼 ‘C-PACK’ 행사와 같은 차별화된 이벤트로 소주애호가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oju.co.kr

연락처

두산 주류BG 브랜드팀 최형욱 대리 02-3398-1671 018-210-1103
바움 커뮤니케이션 PR 1팀 AE 김지혜 02-742-0880 011-9198-157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