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넷, ‘삼산이수의 온라인 교육’ 실시
이번 온라인 교육은 한국 선물옵션 시장의 산증인이라 할 수 있는 삼산이수가 1개월 동안 매주 4차례에 걸쳐 선물옵션 매매전략을 총체적으로 강의를 하는 것인데, 직장에 다니거나 지방에 거주하는 등의 이유로 오프라인 교육의 수강이 곤란하였던 선물옵션 투자자들의 요구 사항을 반영하여 만든 교육 과정이기에 더욱 더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교육을 진행할 정기원 이사는 지난 96년 국내 선물옵션 시장 설립 시 한국증권거래소 선물제도팀장 및 옵션개발팀장을 역임하였기에 사실상 국내 파생상품 시장의 산파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증권거래소를 나와 진검승부의 시장에 직접 뛰어들어 다년간의 옵션 매매 경험을 쌓은 베테랑 트레이더이면서, 인터넷 상에서는 '삼산이수'라는 필명으로 시황 및 칼럼을 게재하여 사이버 재야고수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만든 인물이기도 하다.
이번 교육을 기획한 온라인사업팀의 정연욱 팀장은 "국내 선물옵션 시장의 산파가 다년간 몸소 체험한 시장에서의 실전 경험과 노하우를 거의 매일 체험할 수가 있다는 것을 강조하고 싶다. 가능하다면 앞으로는 매 분기별로 이와 같은 온라인 교육을 진행하여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질 좋은 선물옵션 교육을 제공하고 싶다."고 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onet.co.kr
연락처
온라인사업팀 정연욱 팀장 02) 6295-2517
-
2007년 11월 8일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