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QN 썸머 컬렉션: 렛츠 퀴어!’ 영화제 포스터 공개

서울--(뉴스와이어)--돌아오는 7월, CQN 명동에서 열리는 여름 영화제 <CQN 썸머 컬렉션: 렛츠 퀴어!>가 공식 포스터를 완성, 공개했다.

CQN 썸머 컬렉션 공식 포스터 공개
총 12편 퀴어, 그 유혹이 시작되었다!

‘이쪽으로 넘어 오지 않을래?’란 카피로 적극적인 구애를 하고 나선 이번 포스터는, 관객을 향해 말을 걸고 있는 듯 살가운 느낌이 묻어난다. 한 여름에 색다른 영화보기를 표방한 CQN 썸머 컬렉션은 이번에 퀴어 색채가 짙은 국내외 총 12편의 작품들을 한데 모아 상영할 계획! 이번 영화제 포스터는 조금은 낯선 그들의 일상과 사랑을 한번 경험해 보지 않겠느냐고 제안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포스터를 접한 후 비주얼과 카피로 궁금증을 품었다면, 그 다음은 작품의 면면을 살펴 보고 확신을 가질 차례다. 섹션별로 정리된 상영작 리스트는 이번 영화제를 향한 기대치를 높여 주기에 충분해 보인다. <영원한 여름> <썸머 스톰> <달콤한 열여섯> <푸치니 초급과정> <한국퀴어단편특선>이 ‘신작 퀴어 컬렉션’에 포진해 있으며, ‘한국 퀴어 히스토리’에서는 <여고괴담 두번째 이야기> <로드무비> <욕망> <천하장사 마돈나> <후회하지 않아> 등 지난 한국 퀴어 대표작 다섯편이 관객과 설레는 재회를 앞두고 있다. ‘퀴어 피버 나잇’에서 상영되는 <록키 호러 픽쳐 쇼>와 <헤드윅>은 자신들의 소임 그대로 주말 밤을 신명나는 열기로 채워줄 전망이다.

남들과 다른 사랑을 하는 그들은 무엇을 고민하고 어떻게 살아가는가? 세계 각국의 퀴어 신작과 역대 한국 대표작, 그리고 지난 화제작이 한데 어우러지는 한 여름의 색다른 영화 축제 <CQN 썸머 컬렉션:렛츠 퀴어!>는 오는 7월 16일부터 22일까지 1주일 동안 CQN 명동에서 열린다.

연락처

씨네콰논 코리아 김영창 팀장 02-774-900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