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 창립 5주년 맞아 조직 개편 및 홈페이지 새단장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미디어 및 마케팅 솔루션 전문기업 ㈜DMC미디어(http://www.dmcmedia.co.kr. 대표이사 이준희)는 창립 5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도약을 위한 비전 선포식을 갖고 대대적인 사내 조직 개편과 함께 홈페이지 개편을 마무리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002년 창사이래 연 평균 93.3%라는 놀라운 속도로 성장을 거듭해온 DMC미디어는 보다 효율적인 조직 운영과 새로운 사업 개발을 위해 솔루션운영실과 영업전략실을 신설하고 팀장 급 이하 경력 및 신입 사원을 대거 충원하는 등 대대적인 사내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

사업 영역의 확장에 따라 기존 홈페이지도 전면적으로 개편되었다. 비즈니스, 기업, 리포트의 세 영역으로 분리된 새 홈페이지는 방문 목적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쉽게 얻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지난 5월 오픈한 디지털 마케팅 지식포털 사이트인 ‘DMC리포트(http://www.dmcreport.co.kr)’는 양질의 정보 관리를 위해 회원제로 전환하며 그 동안 유료로 운영해 오던 온라인 리서치 프로그램인 ‘디베이(dvey)’를 무료로 오픈 해 업계 관계자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디베이는 온라인 셀프 설문조사 및 분석 솔루션으로 누구나 쉽게 워드문서를 작성하듯이 사용자가 원하는 설문 내용을 입력하면 그대로 웹에서 설문 프로그램을 구현할 수 있으며 실시간 결과 확인 등이 가능하다.

DMC미디어의 이준희 대표는 비전선포식을 통해 “끊임없는 연구 개발과 새로운 사업 분야 개척을 통해 지난 5년간 업계가 주목할만한 성장을 이뤄낸 모든 임직원과 도움을 주신 모든 관계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그간 쌓아온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며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연구, 지원하는데 앞장 설 것”이라고 말했다.

DMC미디어는 자체개발, 보유하고 있는 마케팅 솔루션들을 최근 전면계약을 이뤄낸 대형포탈(네이버, 다음, 네이트, 엠파스)들과 신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디지털극장광고 등에 효과적으로 적용시킴으로써 올해 매출 예상 액인 500억 원을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mcmedia.co.kr

연락처

PR대행사 미디컴 김은진 대리 365-8344 016-769-696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