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핑업’ 리얼리티쇼 트렌드 공식 공개
피튀기는 무한경쟁과 라이벌 의식은 필수!!
리얼리티쇼가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Winner 자리를 두고 벌이는 피튀기는 경쟁과 후보들간의 원초적인 시기심과 질투의 생생한 감정이 그것! 리얼리티쇼는 여타의 프로그램이 보여줄 수 없었던 생생한 감정 표현에 집중하며 재미를 선사한다. <서핑업>의 무대는 바로 서퍼 펭귄들의 지상천국, 펭구섬에서 벌어지는 지상 최대의 서핑대회. Winner의 영예는 단 1명에게 돌아가고, 이를 차지하기 위한 후보들간의 팽팽한 기싸움과 감정대립은 최고조에 이른다. 더욱이 24시간 따라붙는 ENG 카메라에 잡힌 후보들의 리얼한 인터뷰와 생생한 해프닝은 이러한 후보들의 감정 상태와 무한경쟁체제를 여실히 보여주며 관객들에게 영화를 보는 짜릿한 즐거움으로 다가선다.
자아도취형, 나몰라라형, 열혈승부사형 다양한 캐릭터들의 집합!!
리얼리티쇼를 사랑하는 또 다른 이유는 바로 프로그램에 선보이는 다양한 캐릭터들의 모습. 이처럼 다양한 인간 군상이 또 있을까 싶을 정도로 다양한 인물들이 한데 모여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서핑업> 역시 이보다 더 다양할 수 없는 총천연색 캐릭터들의 향연으로 큰 즐거움을 선사한다. 자신만만 틴에이져 코디는 펭구섬에 도착한 순간부터 이미 자신은 스타가 될 것이라 호언장담하는 자아도취형, 서핑대회 우승에는 그리 관심을 보이지 않고 유유자적 놀기에 바쁜 치킨조는 나몰라라형, 서핑대회 우승을 위해서는 못할 게 없을 정도로 승부에 집착하는 탱크는 열혈승부사형 등 캐릭터들을 골라보는 재미로 <서핑업>은 그 어느 애니메이션보다 풍성한 볼거리로 관객들을 찾아갈 것이다.
. 때로는 조력자로 때로는 시어머니로 톡톡 튀는 감초 열전!!
리얼리티쇼에는 화려한 말발과 인간적인 마음 씀씀이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캐릭터들이 있다. ‘아메리칸 아이돌’ 사이먼 코웰, ‘도전!슈퍼서퍼’ 타이라 뱅크스가 대표적인 케이스. <서핑업>에도 이들과 같은 독특한 캐릭터들의 극의 재미를 이끌어 낸다. 코디를 진정한 서퍼가 되게 도와주는 아찌 캐릭터나, 돈 밖에 모르는 악덕 CEO로 독설을 내뿜는 스타제조기 레지, 서핑대회에 참여하기 위해 물불 가리지 않고 덤비는 코디를 발굴해낸 프로모터 미키 등 화려한 스타를 꿈꾸는 도전자들 이면의 톡톡 튀는 감초 캐릭터들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다.
올 여름, 언론의 호평과 관객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최고의 기대작, 애니메이션 <서핑업>. 지구상에서 가장 추운 남극에 사는 펭귄이 열대섬에서 서핑대회를 펼친다는 기발한 설정의 이 영화는 리얼리티쇼를 더욱 흥미 있게 만드는 트렌드 공식을 통해 관객에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영화로 다가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sonypictures.net
연락처
디어유 엔터테인먼트 02-749-1983
이 보도자료는 소니 픽쳐스 릴리징 브에나 비스타 영화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