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영어캠프를 통해 영어 Level UP!...ERI ‘Only English Zone’ 원어민영어캠프 개최

서울--(뉴스와이어)--ERI교육에서 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2007년 7월30일~ 8월4일(5박 6일)동안 국내영어캠프를 개최한다.

경기도 가평에 소재한 ERI 영어마을 ‘ONLY ENGLISH ZONE' 에서 원어민 강사들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참자가의 레별에 맞는 영어체험학습과 영어로 즐기는 스포츠, 다양한 Activity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지역별, 소속별 등으로 참가자격이 제한되어 있는 타 영어마을과는 달리 7세~중학교 2학년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캠프 프로그램은 공항, 은행, 병원, 마켓, 레스토랑의 상황별 영어수업과 게임, 송, 챈트, 카툰 잉글리쉬, 그림그리기 등 다양한 체험학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참가자의 레별에 맞는 영어 학습 (Phonics, Vocabulary, Story Song, Game English, Grammar, Story Telling, Listen and Comprehension, Discussion & Essay, Junior TOEIC, CNN News, Pops English, Free talking, Internet English, Self Introduction)이 선택적으로 진행된다.

실내 스포츠센터에서 원어민의 지도 하에 영어로 즐기는 스포츠(수영, 체육대회, 물 썰매타기)와 국내 유일의 영어캠프 내 전용 놀이공원에서 진행되는 Activity 수업은 재미있는 학습과 건강한 수업을 지향하는 ERI영어캠프만의 장점이다.

캠프 마지막 날에는 각 레벨별로 그 동안 갈고 닦은 영어실력을 뽐낼 발표회시간이 준비되어 있어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성취감 습득의 기회가 제공된다.

캠프의 모든 과정은 15명 단위 원어민 담임제 하에 이루어지며, 한국인스텝이 반별로 배치돼 참가자들의 도우미 역할을 하여 보다 체계적이고 안전한 캠프가 진행되도록 하고 있다.

ERI의 13년 노하우가 담긴 교육 컨텐츠들을 활용해 단기간에 영어구사력을 최대화 시키고 원어민과 다양한 Activity통하여 주입식, 반복식 학습보다는 다양한 일상생활 공간 속의 영어 체험학습을 제공하는 이번 캠프는 여러 가지 제약으로 해외캠프에 참여하지 못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국내에서 원어민들과 누릴 수 있는 최고의 프로그램으로 준비되어 단기간에 효과적인 영어학습효과를 거둘 수 있다.

이번 여름캠프는 일반대학에서 진행하는 아니라 최고의 자연환경과 최첨단 부대시설을 갖춘 유스호스텔에서 진행되며 참가신청 및 자세한 내용확인은
홈페이지 http://www.eriedu.co.kr/english1.asp 또는
http://pie.daum.net/kin/puzzle/ShowPuzzle.do?puzzleid=963712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화문의: 02-521-3942/ 080-733-7333

이알아이교육 개요
ERI교육은 1994년 ‘Mrs. Key’s Home School’이라는 브랜드 네임으로 국내영어교육시장에 첫발을 내딛었다. ERI교육의 대표브랜드인 ‘Mrs.key’s Home school’은 창립이후 현재까지 꾸준히 어린이 영어교육의 대표홈스쿨 자리를 지켜오고 있는 국내 홈스쿨계의 대표 브랜드이다. ERI교육은 홈스쿨 분야에서 입증된 우수한 학습프로그램과 학습교재를 개발, 운영하였던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다 다양한 교육서비스를 보다 폭넓은 대상에게 제공하고자 2005년에 ‘ERI교육’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보다 좋은 교육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매진하고 있는 영어전문교육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eriedu.co.kr

연락처

ERI교육 홍보팀 배윤나 02-2269-120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