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센터, 9월 학기 미국 교환학생 막바지 모집 활발

서울--(뉴스와이어)--휴먼센터가 2007년 9월 학기 교환학생 막바지 모집에(6월 말 기준) 한창 열을 올리고 있다.

대부분 교환학생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유학 원 들은 6월 말쯤이 되면 서류 준비 및 출국 일정이 타이트 하기 때문에 모집 마감을 하지만 휴먼센터는 미국 현지에 재단을 직접 운영하기 때문에 7월 초까지도 활발하게 모집 진행을 하고 있다.

기간도 기간이지만 학생들도 학교 시험 기간이 대부분 6월 말까지 이기 때문에 교환학생 준비과정에서 조금이라도 시간적 여유가 있는 휴먼센터의 막바지 모집기간(7월 초)에 신청준비를 많이 하고 있다.

교환학생 프로그램을 다루는 업체 중에서도 유일하게 미국 현지 재단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신속한 서류 진행은 물론 학교와 홈스테이 선정 또한 타 업체에 비해 선택의 폭이 넓다. 특히 미국 현지 재단이 있기 때문에 서류대행 중간 수수료 과정 또한 생략되어 가격 면에서도 훨씬 이상 적이다.

휴먼센터 프로그램 매니저 이 실장은 ‘국내 중, 고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이라면 교환학생에 한번쯤은 생각을 하지만 서류준비는 물론 예민한 시기의 자녀를 해외로 홀로 보내야 하는 걱정 때문에 멈칫하고 있다면 미국 교환학생 프로그램에 관심을 꼭 가져보라고 전했다.’

그 이유인 즉 미국 공, 사립 교환학생은 미 국무부 소속의 교육 문화부가 주관하는 프로그램이며 문화 교류 비자(J-1)로 떠나기 때문에 유학 프로그램 중 가장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학습 효과는 물론 만족도 역시 높기 때문이다. 게다가 공립 학교로 갈 경우 학비 및 숙박비가 무료로 제공 되기 때문에 굉장한 메리트가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전했다. (미국 가정에서 문화교류를 목적으로 무료로 자원봉사를 하고 있는 곳에 홈스테이를 하게 됨)

또한 6개월, 1년 과정 두 가지 과정이 있으며 교환학생 프로그램을 마친 후 돌아와 다시 복학하여 졸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 활용에 있어서도 매우 좋은 것도 장점이다.

마지막으로 조기유학, 어학연수가 필수가 되고 있는 현 국내 교육실정에 중, 고등 학생들이 교환학생 프로그램을 활용한다면 저렴한 비용으로 미국 생활 문화를 자연스럽게 경험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 홈페이지 http://www.hmcedu.com 참고

휴먼센터 개요
휴먼센터는 업무의 효율화와 단일화를 꾀하며 양질의 서비스를 위하여 설립되었다. 이민, 유학, 인턴쉽, 교환학생, 어학연수, 해외비지니스, 컨설팅 등의 전반적인 업무에 One-Stop Supporting System을 도입하여, 고객들과 1 : 1 서비스로 각각의 영역에서 최선을 다해 일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uinkorea.com

연락처

휴먼센터 백설아, 02-2088-1291,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