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토원, 홈쇼핑 2회 방송에 26억 매출기록
이날 방송에서는 시작 초기부터 밀려드는 주문 폭주로 한때 주문이 일시 중단되는 현상을 보였으며 쇼핑호스트들은 이례적으로 “지금 주문을 자제해주세요” 라는 요청을 하기도 했다. 방송시작 약70분만에 방송준비물량이 조기 매진되었으며 홈쇼핑 이미용제품 방송에선 보기 드물게 예약판매주문을 접수하는 기이한 현상을 보이기도 했다.
김부회장은 이날 현장에서 직접 방송을 진행하면서 고객님들의 사랑을 더욱 깊이 실감 할 수 있었다며 고객님들께 보답하기 위하여 더욱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어 선보일 것이 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국내에서 얻은 자신감을 바탕으로 해외시장 공략에도 더욱 매진하여 명실상부한 세계의 명품 미용비누를 만들겠다고 당찬 포부도 발켰다.
김부회장은 미자인 황토비누는 2003년 출시이후 꾸준히 입소문을 타고 성장하고 있는 상품중에 하나로 황토솔림욕 얼굴팩에 이은 효자 상품이라고 말하며 출시동시에 꾸준히 해외시장을 공략해 해외에서도 우수한 품질력을 인정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한국을 방문하는 해외(일본인)관광객들과 해외교포들로부터 한국고유에 관광 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다고 말했다.
미자인 황토비누는 최고급 코코넛유와 솔싹추출물 및 한방 성분 17종에 국내산 양질의 천연 숙성 황토를 첨가하여 생산된 한방미용이다.
웹사이트: http://www.chamtowon.com
연락처
(주)참토원 홍보담당 김석찬 02-720-2390 / 017-402-5900
-
2007년 11월 19일 0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