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중나모, 기업용 웹하드 ‘나모 액티브디스크’ 출시
세중나모여행(IT부문)(대표 천신일, 김상배/www.namo.co.kr)은 이러한 기업 환경에 최적화된 기업용 웹하드 솔루션 ‘나모 액티브디스크’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나모 액티브디스크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일체형의 웹하드로써, Mac, Windows, Linux 등 어떤 기업 시스템에서도 별도의 설치 파일 없이, 네트웍에 연결하기만 하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다.
나모 액티브디스크는 효율적인 파일 관리와 검색 기능을 제공한다. 파일 업로드에서 삭제까지 사용자 접속 이력을 제공하여 작업 내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썸네일 버튼을 이용해 실제 파일을 다운로드 받지 않고도 사진, 동영상 파일 등을 미리 볼 수 있어 효율적이다.
나모 액티브스퀘어와 나모 딥서치 등 세중나모의 기반 기술을 반영해, 여타 웹 하드 시스템과 차별되는 편리한 컨텐츠 입력과 강력한 파일 검색 등을 지원하는 것도 나모 액티브디스크만의 자랑이다. 특히 내장된 나모 딥서치를 이용해 각종 오피스 문서, 한글, 훈민정음, PDF 및 멀티미디어 파일 내용까지도 검색이 가능하다.
또한 강력한 보안 기능을 제공하여, 업무 관련 중요 파일들을 안심하고 공유, 보관할 수 있다. 특정 파일에 대한 사용자 이력 조회는 물론 ActiveX 컨트롤 대신 Java Applet을 통한 기능 구현으로 보안에 유리한 환경을 제공한다. 강력한 암호화, 복호화 기술을 지원해 스니핑 등 해킹을 통한 자료 유출의 위험을 없애고, 암호화에 걸리는 시간도 단축해준다. 또 관리자가 IP 대역대를 설정하는 등 사용자 권한을 제한하여 외부 사용자의 접근을 제한할 수 있다.
특정 그룹이나, 팀, 부서 혹은 프로젝트 단위로 공유 공간을 할당할 수 있으며 100MB 이상의 대용량 파일들에 대해서는 이메일 또는 FTP, SFTP를 통해 쉽고 빠르게 외부로 전송 가능해 업무의 효율을 한층 높여준다. 파일 관련 메모, 공지 등을 올릴 수 있는 컨텐츠 작성 기능과 공통으로 쓰이는 서식이나 특정 양식을 직접 작성하고 배포할 수 있는 서식 기능도 제공된다.
또한 관리자 기능을 통해 공용폴더의 계정 및 파일, 용량 관리는 물론 웹하드 사용 내역을 기간별, 사용자별로 조회 가능해, 전체적인 파일 및 사용자 관리도 손쉽게 할 수 있다.
세중나모 김상배 대표이사는 “이번 액티브디스크 출시를 계기로 세중나모의 안정적인 기반 기술을 바탕으로 기업의 업무 효율을 높여주는 각종 솔루션의 라인업을 계속해서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세중나모는 최근 기업용 검색엔진 ‘나모 딥서치 5’와 양식문서 작성 소프트웨어 ‘나모 비즈스퀘어’를 출시한 데 이어 이번에 ‘나모 액티브 디스크’를 내놓고 기업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한편 나모 액티브디스크 출시를 기념하여 세중나모는 7월 한달간 구매 고객 모두에게 닌텐도 DS를 증정하는 "일거양득 이벤트"를 실시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namo.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namo.co.kr
연락처
세중나모 홍보팀 이소희 02-559-9355 010-4765-7545
-
2007년 12월 3일 0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