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시티인터내셔널, 유니시티재팬의 새로운 지사장 임명
코스기 토모미 지사장은 일본 직접판매업계에서 12년간의 경력을 자랑하는 베테랑으로 일본 내 2개의 직접판매업체 지사장을 역임하였다. 가장 최근 그는 직접판매업체’Neways’를 업계 2위 자리에 까지 올려놓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재임기간 동안 일구어 내었다.
회원들과의 강한 유대감과 근면 성실함은 코스기 지사장의 업계 경력에서 두드러지게 보여지는 특징들이다. 그는 매년 200회 이상의 미팅을 주관하고, 사업에 대한 전망을 소개하며, 직판업계에 새로운 사업자들을 보강하였다. 실제로 그는 지난 6년간 700%의 신입회원 증가를 일구어 내었다. 또한 코스기 지사장은 건강기능식품들과 직접판매에 대한 강한 열정을 지니고 있는 에너지가 넘치는 인물이다.
직접판매업계에서 이룩한 코스기 지사장의 성공은 널리 알려져 있으며, 주요 언론매체들 사이에서 그는 일본 내 직판업계의 대변자 격으로 통하고 있다. 그는 2006년부터 개인 블로그에 본인의 글을 기재하는 것 외에 일본 내 유명 경제 잡지에 매달 글을 연재하고 있다. 또한 자서전을 비롯한 4권의 책을 저술하기도 하였다.
이런 그가 올해 6월 Neways를 5월에 퇴사한 사실을 언론에 공식 발표하였다.
코스키 지사장은 “나는 여러 해 동안 열정적으로 근무를 한 뒤에 잠시 휴식을 취할 것을 준비해왔었고, 휴식을 원하는 것에는 변함이 없다. 하지만 유니시티가 그 중 가장 주목할 만한 성장기에 있고, 현재 일본 내에서 크게 확장하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이러한 사실로 인해 나의 휴식에 대한 계획은 좀 더 뒤로 미루어지게 되었다.”
“유니시티에 근무하였던 과거 동료를 통해 나는 유니시티가 가진 가능성과 많은 성공의 필수요소들에 대해 흥미를 느끼게 되었다. 나는 사람들의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에 흥미를 느껴서 이 업계에 오게 되었는데, 지금까지 나는 결코 유니시티에서 본 것과 같은 우수한 제품라인 이나 철저하게 과학적인 연구를 그 배경으로 하는 제품을 보지 못했다. 유니시티는 뛰어난 제품과 성공적인 시스템 그리고 업계에서 타 회사보다 더욱 성공적이고 더욱 강력한 리더쉽을 가지고 있다." 라고 유니시티를 선택하게 된 동기를 설명하였다.
코스기 지사장은 직접 발로 뛰고, 모든 것에서 그만의 탁월한 대인관계를 형성하며, 성공적인 조직을 일구어 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전문 경영인이다. 그는 유니시티 인터내셔널이 같은 가치를 공유할 수 있을 것이라 믿고 있으며, 특히CEO인 스튜어트 휴즈 회장이 모든 앞선 사업에서 성공하였음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다.
“내가 휴즈 회장을 만났을 때, 나는 그가 사람들을 성공으로 어떻게 이끌어야 하는 지를 알고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가 있었다. 그는 이 업계에서 탑 리더였으며, 지금은 회사의 경영자로서 활약하고 있다. 휴즈 회장이 나에게 함께 일하기를 권유했을 때, 나는 나의 은퇴계획이 보류되고, 그의 파트너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라고 유니시티에 합류하게 된 배경을 설명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makelifebetter.co.kr
연락처
유니시티 코리라 홍보팀 정수연 주임, 02-3450-1800(代),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