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정보통신, 채용펀드로 사회공헌하는 이색 채용 이벤트 실시
인적자원의 가치를 재조명해온 HR서비스전문기업 화이트정보통신(김진유 대표, www.win.co.kr)은 ‘White채용펀드’를 조성하여 우수한 IT인력을 채용함과 동시에, 조성된 펀드를 3년간 운영하여 전액을 실업기금과 인재육성 장학금으로 사회에 환원하고, 일부는 내부직원의 인재육성 출연금으로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4일부터 18일까지 신입 및 경력 자바개발자를 모집하는 ‘White채용펀드 이벤트’는 입사 지원자 1인 당 2만원씩 화이트정보통신이 출자하여 펀드로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조성된 펀드액은 3년간 모 투자금융회사에 위탁 운영하여 1년 마다 실업기금 및 장학금, 인재육성 기금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1년 차에는 실직가정 지원 및 취업기회를 제공하는 비영리재단에 실업기금으로 기부되고, 2년 차에는 산학연계 대학에 인재육성장학금으로 기탁될 예정이다. 그리고 3년 차에는 공채를 통해 입사한 직원 중 우수인재를 선발하여 평생교육의 일환으로 해외연수를 보내준다는 계획이다.
이번 채용이벤트에 대해 김진유 대표는 “우수한 인재를 선발하는 것 못지않게, 그러한 인재가 나올 수 있는 사회적 환경을 조성하고 인재를 지속적으로 육성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생각에서 이번 이벤트를 개최하게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 White채용펀드가 일회성 이벤트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화이트의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자리잡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대표적인 중소기업의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상기 채용이벤트는 7월 4일부터 18일까지 잡코리아(www.jobkorea.co.kr)와 데브잡(www.devjob.co.kr), 화이트정보통신(www.win.co.kr) 사이트를 통해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상기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n.co.kr
연락처
화이트정보통신 마케팅팀 김순종 대리 02-3474-2980 010-3193-8426
-
2007년 10월 23일 1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