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로봇 물걸레로봇청소기 옥션에서 2개월 연속 누계판매 1위 기록

뉴스 제공
마미로봇
2007-07-06 14:25
하남--(뉴스와이어)--중소기업뿐만 아니라 외국의 제조회사와 삼성, L/G 등 대기업들이 대거 참여하고 있고, 중국산 저가제품이 차츰 인기를 잃어가고 있는 요즘, 대우일렉과 웅진 코웨이도 로봇청소기 시장에 참여의사를 보이고 있어 로봇청소기 시장은 주도권 쟁탈전이 극심하다

요즘 뉴스와 지식검색에서 로봇청소기의 최신 트랜드는 (주)경민메카트로닉스(www.mamirobot.co.kr 대표 장승락)의 한국형 물걸레 로봇청기와 미국 아이로봇의 중국생산 스쿠바 물청소로봇청소기와의 선택으로 압축되고 있다.

한국의 깐깐한 주부들의 요구에 가장 잘 부합되는 마미로봇의 물걸레청소는 지금까지 쇼핑족으로부터 대단한 찬사와 인기를 받아왔는데, 물청소기능을 하는 스쿠바의 출시와 함께 갑자기 관심이 물의 전쟁이라는 치열한 영업전으로 옮겨 가면서 최종소비자인 주부들의 선택을 풍부하게 해주고 있다.

한편 소비자가 구매시 로봇 청소기의 판매수량이나 시장점유율을 객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데이터가 부족하여 제조업체가 제시하는 일방적인 수치와 소비자의 추측에만 의존해서 추정하여 정확한 구매의사결정의 지표로 사용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여러 가지 추정 중에서 가장 정확하게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은 옥션의 판매 누계를 기준으로 추정 해 보는 방법이 가장 객관적인 판단이라 생각된다.

각 회사별 옥션 판매 누계를 정리하면 아래와 같다.

2007년 6월 30일 현재 로봇청소기 제조사별 옥션 판매누계

회사명 / 제품명 / 누계수
1 경민메카트로닉스(한국) / 마미로봇(한국산) / 150개
2 아이로봇(미국) / 스케줄러. 스쿠바(중국산) / 40개
3 LG(한국) / 로보킹(한국산) / 18개
4 유진로보틱스(한국) / 아이클레보(한국산) / 8개
5 삼성전자(한국) / 하우젠(한국산) / 6개

마미로봇의 한국형 물걸레로봇청소기는 비닐형태의 온돌장판과 데코타일, 온돌마루, 우드타일 등의 바닥재를 사용하는 한국의 주거환경에서 살아온 한국기업이 한국인에게 필요한 제품을 만든 것으로 바닥난방 문화의 오랜 노하우가 축적된 제품이다.

문턱 잘 넘는 구조와 낙하방지 센서, 2번 걸러주는 1회용 진공필터, 6가지 청소방식, 무료수거, 무료a/s, 무료배달로 이어지는 감동적인 서비스뿐만 아니라 물걸레 청소와 진공청소를 한방에 해결해 주는 제품으로 거품을 완전히 뺀 가격 275,000원으로 판매되고 있고,

마미로봇 홈페이지(www.mamirobot.co.kr)의 인기는 1100개를 넘는 소비자의 뜨거운 열기로 사용후기가 7월 4일 순간접속 폭주로 인해 3시간 동안 인터넷 장애가 발생하여 인터넷 담당자를 긴장시키는 등의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마미로봇 영업부 1588-7402

마미로봇 개요
(주)마미로봇은 최첨단 물걸레 로봇청소기 제조회사로, 2007년부터 현재까지 마미로봇 로봇청소기를 출시, 현재까지 온/오프라인 부동의 1위로 자리매김하 있는 개인서비스용 로봇전문기업이다. 2011년 현재 해외 5개국(미국, 일본, 유럽, 중국, 홍콩)에 현지법인을 설립하여 한류의 최일선에서 한국제품의 해외 보급에 큰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가정용 청소로봇을 기반으로 미용실청소로봇, 호텔 및 병원용 청소로봇 등 다양한 전문서비스용 로봇을 개발, 직접 생산하고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mirobot.co.kr

연락처

경민메카트로닉스 장승락대표 02-924-7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