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과 환상의 세계로 출발...가족뮤지컬 ‘피터팬’

서울--(뉴스와이어)--성남아트센터를 날아오르는 피터팬!

아이들을 환상의 세계로 이끌 가족뮤지컬 ‘피터팬’이 오는 7월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성남아트센터에서 열린다. 서울뮤지컬컴퍼니에서 제작하는 ‘피터팬’은 미국 ZFX사의 오리지널 FLYING 기술을 도입, 무대에서 객석까지 자유자재로 날아다니는 입체적인 플라잉 액션을 보여준다. 관객석의 아이들은 머리 위를 날아다니는 피터팬을 보며 피터팬이 자신의 손을 잡고 네버랜드로 함께 날아갈 것 같은 느낌을 받을 것이다.

이번에 올려지는 ‘피터팬’은 지난 4월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서울공연을 가졌었던 작품으로 당시 각종 예매사이트에서 높은 예매율을 보이며 많은 관객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은 작품이다. 이번 공연은 여름방학을 맞은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시간이 될 것이다. 더불어 가족뮤지컬 ‘피터팬’은 대구, 부산, 대전 지방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네버랜드를 지키는 최고의 배우들!

탄탄한 실력을 지닌 최고의 배우들이 모였다. 꿈과 희망의 나라 네버랜드를 지키는 피터팬 역에는 ‘아이다’, ‘하드락까페’ 등의 문혜영이 출연하며, 피터팬과 대적하는 후크선장 역에는 2006 한국뮤지컬대상 남우조연상을 수상한 ‘명성황후’, ‘프로듀서스’의 이희정이 나온다. 그리고 사랑스러운 웬디역에는 ‘클로저 댄 에버’, ‘벽을 뚫는 남자’ 등에 출연한 사랑스러운 배우 임수연이 출연한다. 이 외에도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이 대거 출연, 환상의 섬으로 아이들을 인도할 것이다.

최고의 드림팀!

문혜영, 이희정, 임수연 등의 메인 캐스트와 더불어 주요스탭진들만 보아도 이 작품의 탄탄한 구성을 알 수 있다. 연출은 ‘행진! 와이키키 브라더스’, ‘하드락카페’ 등으로 주목해야할 연출가로 꼽히고 있는 이원종이 맡았으며, 각본을 맡은 강보람은 피터팬의 기본 줄거리에 인어공주 이야기를 에피소드로 등장시켜 흥미를 유발시킨다. 음악은 ‘카르멘’, ‘클로저 댄 에버’ 등의 작품을 맡았던 최재광이 맡아 전 곡을 작곡, 즐겁고 신나는 음악을 선사한다. 안무는 현대무용을 전공한 정지윤이 맡았다. 주요 스탭진만 보아도 서울뮤지컬컴퍼니가 이 작품에 쏟는 정성을 알 수 있다.

기획의도

“어린이 공연의 변화와 발전에 앞장 설 완성도 높은 작품을 제작하겠다.”

이름만으로도 신뢰감을 갖게 하는 창작뮤지컬 제작사 서울뮤지컬컴퍼니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상상 이상의 뮤지컬을 보여준다. 서울뮤지컬컴퍼니는 그 동안 다져온 창작정신을 기반으로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고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수준 높은 가족뮤지컬을 제작,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 서울뮤지컬컴퍼니는 흥미진진한 구성과 화려한 볼거리가 있는 가족뮤지컬을 만들기 위해 최고의 스텝진과 배우진을 구성했다. 이에 성황리에 서울공연을 마치고 지방 공연을 시작한다. 또한 서울뮤지컬컴퍼니는 “피터팬”을 가족 문화 컨텐츠의 하나로 브랜드화 하여 올 겨울 “크리스마스 피터팬”을 선보일 예정이다.

시놉시스

어느날 밤, 영원히 어른이 되지 않는 아이, 피터팬을 따라 웬디와 동생들은 환상의 섬 네버랜드로 간다. 그곳에는 용맹한 인디언 전사들과 인어들, 그리고 피터팬을 호시탐탐 노리는 후크 선장 일당이 있다. 후크는 여러차례 피터팬을 위기로 몰지만 피터팬은 이때마다 멋지게 극복해낸다.

아이들의 엄마 노릇을 하며, 네버랜드의 모험을 즐기던 웬디. 이제 모험을 끝내고 그리운 집으로 돌아가려 하는데, 웬디를 인어로 만들고 싶어하는 마녀의 계략으로 후크에게 잡히고 만다.

해적선으로 끌려간 웬디와 아이들을 구하기 위해, 이제 피터팬은 후크와 최후의 결투를 벌이게 되는데...

과연 피터팬은 웬디를 구할 수 있을까? 웬디는 무사히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웹사이트: http://www.seoulmusical.com

연락처

서울뮤지컬컴퍼니 홍보팀 진유미 02) 3141-1345 010-6210-491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