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여름방학, 뮤지컬 ‘피터팬’과 함께 환상의 나라 네버랜드로

서울--(뉴스와이어)--아이들을 환상의 세계로 이끌 가족뮤지컬 ‘피터팬’이 오는 7월26일부터 8월17일까지 한전아트센터에서 열린다. 서울뮤지컬컴퍼니에서 제작하는 ‘피터팬’은 미국 ZFX사의 오리지널 FLYING 기술을 도입, 무대에서 객석까지 자유자재로 날아다니는 입체적인 플라잉 액션을 보여준다. 관객석의 아이들은 머리 위를 날아다니는 피터팬을 보며 피터팬이 자신의 손을 잡고 네버랜드로 함께 날아갈 것 같은 느낌을 받을 것이다.

이번 공연은 특히 공연장 천장을 밤하늘에 별이 떠있는 느낌으로 꾸미는 등 무대 장치에 변화를 줄 예정으로, 공연장에 들어서는 순간 관객들은 환상적인 네버랜드에 온 느낌을 받게 될 것이다.

이번 피터팬은 2007년 초연 이래 수 차례 올려지는 동안 각종 예매사이트에서 1~2위 대의 높은 예매율을 보이며 많은 관객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은 작품이다. 이번 공연은 여름방학을 맞은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시간이 될 것이다.

서울 공연 이후 대구, 창원 지방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네버랜드를 지키는 최고의 배우들!

탄탄한 실력을 지닌 최고의 배우들이 모였다. 꿈과 희망의 나라 네버랜드를 지키는 피터팬 역에는 2007년 초연부터 ‘피터팬’역을 맡아왔으며, 新 ‘행진, 와이키키!’ ‘아이다’, ‘하드락 카페’ 등에서 활약한 문혜영이 출연하며, 실력파 신예 이은솔이 더블캐스트 되었다.

피터팬과 대적하는 후크선장은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 ‘지킬앤하이드’ 등의 작품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정찬우가 맡게 되었으며, 新 ‘행진, 와이키키!’,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하드락카페’ 등에서 에너지를 발산한 이태희가 후크선장으로 더블 캐스트 되어 무서운 악당 연기를 선보인다.

사랑스러운 웬디역에는 ‘피터팬’ 초연 멤버로 ‘헤어스프레이’, ‘클로저댄에버’ 등에 출연한 배우 최윤정이 출연한다. 이 외에도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이 대거 출연, 환상의 섬으로 어린 관객들을 인도할 것이다.

최고의 드림팀!

메인 캐스트와 더불어 주요스탭진들만 보아도 이 작품의 탄탄한 구성을 알 수 있다. 연출은 ‘행진! 와이키키 브라더스’, ‘하드락 카페’ 등으로 주목해야할 연출가로 꼽히고 있는 이원종이 맡았으며, 각본을 맡은 강보람은 피터팬의 기본 줄거리에 인어공주 이야기를 에피소드로 등장시켜 흥미를 유발시킨다. 음악은 ‘카르멘’, ‘클로저 댄 에버’ 등의 작품을 맡았던 최재광이 맡아 전 곡을 작곡, 즐겁고 신나는 음악을 선사한다. 실력파 안무가 홍혜전은 안무를 맡아 멋진 무대를 선사한다.

ZFX사의 Flying 기술력

ZFX사는 1994년 설립 이래, 획기적이고 새로운 플라잉 방법을 선보여 빠르게 성장해왔으며, 전 세계에서 최고의 플라잉 기술을 가진 업체로 손꼽히고 있다. ZFX사는 각 공연의 특색을 살린 플라잉 기술을 통해 매해 뮤지컬 ‘피터팬’, ‘오즈의마법사’, ‘하이스쿨뮤지컬’을 포함, 브로드웨이에서 올려지는 400편 정도의 공연과 쇼들을 책임지고 있는 전문 업체다.

“어린이 공연의 변화와 발전에 앞장 설 완성도 높은 작품을 제작하겠다.”

이름만으로도 신뢰감을 갖게 하는 창작뮤지컬 제작사 서울뮤지컬컴퍼니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상상 이상의 뮤지컬을 보여준다. 서울뮤지컬컴퍼니는 그 동안 다져온 창작정신을 기반으로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고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수준 높은 가족뮤지컬을 제작,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seoulmusical.com

연락처

서울뮤지컬컴퍼니 홍보팀 진유미 010-6210-491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