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新 ‘행진, 와이키키’, 2만원의 화려한 외출

서울--(뉴스와이어)--뮤지컬 新 ‘행진, 와이키키!’의 제작사 서울뮤지컬컴퍼니가 관객들에게 파격적인 할인가를 선보인다.

기존 VIP석 8만원, R석 7만원은 3만3천원 / S석 6만원, A석 4만원은 2만2천원 / B석 2만원은 1만1천원으로 통합하여 제공하기로 한 것이다.

제작사 서울뮤지컬컴퍼니는 “현재 광우병 파문, 조류 독감, 중국 대지진 등의 사회적인 문제에 언론과 국민의 관심이 쏠려 있고, 대부분의 국민이 이것으로 인해 심적으로 불안해 하고 있다”며 이런 가격 정책은 공연계 전반의 불황을 극복하기 위한 방편이자 많은 관객들이 저렴한 가격에 양질의 공연을 관람하며 마음의 여유를 찾고 즐거워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결정하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新 ‘행진,와이키키!’는 2004년 초연 이래 보다 좋은 작품을 위해 끊임없이 작품을 수정, 보완을 해왔으며 대중성, 흥행성 면에서 가장 성공한 창작뮤지컬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이번 공연은 영화 ‘와이키키 브라더스’의 틀을 벗어버리고 2막을 전면 수정하여 완벽하게 독립된 작품을 선보인다.

70,80년대 학창시절을 화려하게 재연시키고, 현실에 부대끼는 서민들의 가슴 속에 피어있는 ‘희망’을 대중에게 사랑 받았던 대중가요로 표현해 낸 ‘세대공감 뮤지컬’ 新 ‘행진,와이키키!’는 특히 20~30대 자녀와 부모의 관람, 40~50대의 동창모임에 추천할 수 있는 흥겨운 작품이다.

웹사이트: http://www.seoulmusical.com

연락처

서울뮤지컬컴퍼니 홍보팀 진유미 010-6210-491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