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CS3 한글판 출시

2007-07-10 10: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어도비시스템즈(www.adobe.com/kr, 대표이사 지준영)는 10일 ‘CS3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하고, CS3 디자인 프리미엄/스탠다드, CS3 웹 프리미엄/스탠다드 4가지 에디션의 한글 버전 및 어도비 CS3 프로덕션 프리미엄 에디션, 어도비 CS3 마스터 컬렉션 등 총 6종의 통합제품군을 출시한다.

이번 발표회에서 정식으로 선보인 CS3 디자인 프리미엄/스탠다드, CS3 웹 프리미엄/스탠다드 등 4가지 에디션의 한글판은 지난 3월 전세계적으로 발표된 영문 버전보다 20% 저렴하게 출시되어, 국내 사용자들의 혜택을 높였다.

또한 새롭게 출시된 어도비 CS3 프로덕션 프리미엄 에디션은 크로스 플랫폼을 위한 업계의 가장 포괄적인 통합 포스트 프로덕션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버전부터 어도비의 비디오 솔루션이 다시 맥킨토시를 지원하게 되면서 맥 사용자들도 어도비 CS3 영상 솔루션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이로써 한국어도비시스템즈는 프로덕션 프리미엄 에디션의 맥킨토시 지원을 통해 영상 시장에서 리더십을 한층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

CS3 프로덕션 프리미엄 에디션은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CS3, 애프터 이펙트 CS3 및 사운드부스 CS3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타임 리매핑(Time Remapping - 슬로우 모션 및 다양한 스피드 효과를 향상시키는 기능), 쉐이프 레이어(Shape Layers- 벡터 이미지를 그리고 애니메이션화하는 기능), 퍼펫 툴(Puppet tool - 2D 이미지를 움직이게 하는 기능) 및 브레인스톰 툴(Brainstorm tool - 애니메이션에 변화를 주고 이를 미리 볼 수 있는 기능) 등 기능이 혁신적으로 강화되었다.

한편, 마스터 컬렉션은 인쇄, 웹, 비디오, 모바일 및 디바이스 등의 크로스 미디어용 디자인을 위한 모든 툴을 완벽하게 통합하여 생산성 높은 토탈 디자인 환경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를 위해 방한한 어도비시스템즈 존 로이아코노(John Loiacono) 수석 부사장은 “어도비 CS3는 어도비와 매크로미디어의 기술이 완벽하게 통합된 솔루션으로 아이디어 그 이상을 모두 표현할 수 있어 독창적인 크리에이티브를 자유자재로 현실로 이끌어낼 수 있다” 라며 “크로스 미디어를 지향하는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의 니즈에 맞추어 한 번의 작업만으로 다양한 미디어로의 퍼블리싱이 가능한 완벽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어도비는 어도비 CS3 국내 런칭을 맞아 CS3에 대한 각종 정보 및 매거진, 갤러리, 커뮤니티 등을 제공하는 CS3 공식 포털 사이트 (http://creativefreedom.co.kr)를 개설하고, 본격적인 CS3 마케팅에 돌입했다. 이와 함께 어도비 CS3를 활용하고 있는 각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 블로그 사이트 (http://www.creativefield.co.kr)를 통해 현업에서 즉각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 및 생생한 현장 정보들을 제공하며 사용자들의 편의를 더하고 있다.

어도비 CS3 6가지 에디션은 인텔 기반 매킨토시,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XP 및 윈도우 비스타를 지원한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 개요
어도비시스템즈는 시간, 장소, 매체에 구애 받지 않고 아이디어와 정보를 생성하고 전달할 수 있는 방식을 혁신한다. 한국어도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adobe.com/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adobe.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 팀장 02-566-8898 017-282-06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