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스키니TV폰, 매직키패드폰 시장에서 품귀현상...스카이 공급확대 나서

뉴스 제공
팬택
2007-07-11 10:32
서울--(뉴스와이어)--스카이(대표 : 박병엽 부회장)의 1cm가 되지 않는 9.9mm ‘스키니TV폰(IM-S230)’과 키패드의 설정을 마음대로 바꾸는 ‘매직키패드폰(IM-R200)’은 감성적인 디자인에 혁신적인 기술까지 적용했다. 스카이는 이 두 모델을 “트랜스포머 스카이”로 준비하고 하반기 제2도약의 출발점에 섰다고 밝혔다.

“트랜스포머 스카이”‘스키니TV폰(IM-S230)’과 ‘매직키패드폰(IM-R200)’이 네티즌이 선호하는 단말기 1위, 2위에 등극하며 부활의 날갯짓을 보이고 있다.

휴대폰 전문 커뮤니티 세티즌(www.cetizen.com)이 발표하는 6월4째주 주간휴대폰랭킹 1위, 2위에 ‘스키니TV폰(IM-S230)’과 ‘매직키패드폰(IM-R200)’이 차지하며 네티즌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스키니TV폰(IM-S230’)과 ‘매직키패드폰(IM-R200)’은 온라인에서 인기를 반영하듯 일선 대리점에 공급되자마자 바로 판매돼 대부분 대리점에서 품귀 현상을 빚고 있다. 특히 스카이는 여세를 몰아 디자인 특화폰 IM-U200를 이 달 중 출시하여 “트랜스포머 스카이”와 함께 하반기 시장을 적극 공략할 예정이다.

“트랜스포머 스카이” ‘스키니TV폰(IM-S230)’과 ‘매직키패드폰(IM-R200)’에 대한 네티즌의 폭발적인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명품 브랜드와 이색 마케팅으로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 에버랜드 ‘캐러비안베이’에서 ‘스키니진’ 패션과 ‘스키니’ 켄셉트를 접목한 이색 이벤트를 오는 14일과 15일 양일간 진행한다.

인기개그맨 노홍철과 윤정수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무대에 진열된 ‘명품 스키니진’을 직접 입어보고, 관객의 호응도가 가장 높고, 멋지고, 섹시하게 보이는 고객에게 ‘명품 스키니진’을 증정하는 행사 등 ‘스키니TV폰’관련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되어 진행된다.

스카이 내수마케팅본부장 박창진 상무는 “세티즌 휴대폰랭킹 1위, 2위 등극 하는 등 네티즌들의 입 소문으로 ‘스키니TV폰’과 ‘매직키패드폰’ 선호도가 높아져, 대리점에서의 품귀현상이 벌어지고 있어 공급확대를 계획하고 있으며, 명품 ‘스키니진’ 브랜드와 이색 이벤트 등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pantech.co.kr

연락처

팬택계열 기획홍보실 김문구 과장 02-2030-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