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거마이스터 ‘썸머 패키지’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예거마이스터를 국내에 공식 판매하는 아영FBC(대표이사: 우종익, www.jagermeister.com)는 여름을 맞아 ‘예거마이스터 썸머 패키지’를 판매한다.

최근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음료 용량이 다양해 지는 가운데 작은 용량의 예거마이스터를 주요 구성품으로 한 썸머 패키지를 출시한다. 썸머 패키지는 예거마이스터 350ml 한 병과 예거 샷 전용 글래스로 구성되며 전국 GS25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22,OOO원으로 기존 350ml 가격과 동일하며, 전용 글래스가 더해져 경제적이다. 또 손잡이가 달린 케이스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에 어울리는 휴대성과 야외에서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예거마이스터 썸머 패키지는 서울 시내 유명 바와 홍대 클럽 등에서 인기가 높은 트렌디 제품답게 강렬한 오렌지 컬러를 테마로 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시선을 끌고 있다.

예거마이스터의 브랜드 매니저인 여인수 과장은 “여름철 야외 활동이 증가하면서 소비자들이 독일산 명주인 예거마이스터를 손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이번 썸머 패키지의 편의점 출시가 비수기 고도주(高度酒) 시장에서 ‘활력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연락처

예거마이스터 여인수 과장 02-2631-2304
홍보대행 애플트리 배대권 대리 323-4978(直.38) 010-9203-45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