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로너츠, 3차 클베 앞두고 대규모 이벤트

뉴스 제공
조이시티 코스닥 067000
2007-07-18 14:20
서울--(뉴스와이어)--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이하 ‘JCE’)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스카이리쉬 대전 게임 ‘에어로너츠’의 3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8월1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JCE는 내달 1일부터 4일간 진행될 이번 3차 테스트 오픈을 앞두고 풍성한 이벤트로 대규모 테스터를 모집한다.

금일부터 테스트가 종료되는 시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에어로너츠’ 내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황금 코인을 획득하게 되고 이를 가지고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회원가입시 2개, 매일 로그인할 때 마다 1개, 친구 추천 시 1개의 황금코인이 적립되며, 테스트 기간에는 게임3판당 1 코인이 지급된다.

총 700여명에게 주어지는 이벤트 상품은 소니노트북을 비롯, 최신 유행 핸드폰과 명품가방 등 풍성한 경품을 걸고 있으며 상품의 잔여 수량이 실시간으로 보여져 바로 응모와 당첨 확인을 할 수 있다.

JCE는 지난 2차 테스트에서 회원가입 없이 바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여 게임업계 관행을 뒤엎는 파격적인 행보로 관심을 끌었다. 이번 테스트에서도 친구에게 플레이를 할 수 있는 링크 주소를 보내주기만 하면 로그인 없이도 바로 게임을 실행할 수 있다.

‘에어로너츠’ 총괄 PD인 변상조 팀장은 “일단 플레이에 익숙해 질 수 있도록 회원가입 단계 등의 불필요한 진입장벽을 없애고, 이벤트를 통해 충분한 보상을 함으로써 초기 게임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유도하였다”며, “이번 테스트가 유저 분들의 최종 평가라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7월18일부터 시작되는 이벤트와 다음달 있을 3차 테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어로너츠 공식 홈페이지(http://www.aeronaut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이시티 개요
JCE는 1988년 SF MMOG인 ‘워마이블’을 선보인 이래 레드문, 조이시티, 러쉬온라인, 프리스타일 등을 개발하며 게임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joycity.com

연락처

제이씨엔터테인먼트 홍보팀 과장 김소정 031-789-65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