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여름 방학 특선 ‘가족 사랑 캐나다 메이플 패키지’

서울--(뉴스와이어)--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여름 방학을 맞이해 7월 27일(금)부터 8월 15일(수) 까지 여름 방학 특선 ‘가족 사랑 캐나다 메이플 패키지’를 선보인다. 엄마, 아빠 그리고 어린이가 함께 편안한 휴식과 소중한 추억을 담을 수 있도록 “케이크 만들기 클래스”도 마련하며 클래스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해 캐나다 관광청에서 제공하는 캐나다 온타리오주 5박7일 여행권을 증정한다.

가족 사랑 캐나다 메이플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가족에게 다양한 선물이 들어있는 ‘가족 선물 세트’를 제공하며, 아빠는 손수 아침에 잠에서 깬 엄마에게 객실 내에서 에스프레소 커피 메이커로 바로 뽑은 모닝 커피(캡슐 2개/1박당)를 주며, 오후엔 온 가족이 함께 피트니스 클럽으로 이동 해, 필라테스, 에어로빅, 스트레칭 등을 함께 배우고 트레이너에게 체질 검사 및 운동 방법 조언을 받는 등 가족의 건강을 체크할 수 있다. 무엇보다 서울 시내 특급호텔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패밀리 룸(더블베드 1개, 싱글베드 1개)을 이용할 수 있어 가족 중 한 사람이 엑스트라 베드에 자는 불편함을 덜 수 있다.

베키아 앤 누보 베이커리 주방장과 함께 하는 ‘가족사랑 캐나다 메이플 케이크 만들기’ 클래스는 엄마, 아빠 그리고 어린이가 함께 참여 해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가족 케이크를 만드는 시간을 갖는다. 호텔에서 빵과 생크림, 메이플 시럽 등 각종 장식물을 준비하고, 참가 가족은 가족만의 특별한 모양으로 크림을 바르고 장식하기만 하면 된다. 참가 어린이에게는 다양한 동물 모양 캐릭터로 만들어진 독일 프리돌린(Fridolin) 북마크를 선물로 제공하며, 무엇보다 케이크 만들기 클래스에 참석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캐나다 관광청에서 제공하는 캐나다 온타리오주(토론토, 나이아가라 폭포, 나이아가라 온 더 레이크, 단풍 여행 등) 5박 7일 여행권, 아시아 웨스틴체인호텔 숙박권,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설날 패키지 이용권 및 이탈리아 세븐의 성장기 학생들을 위한 인체공학 디자인의 초 경량 백팩 등을 제공해 올 가을, 겨울 여행까지 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가격: 26만원 (세금, 봉사료 포함)

웹사이트: http://www.westinchosun.co.kr

연락처

안주연 주임 02-317-022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