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오엠, 엘레강스 스포츠 라이센스 재계약 체결
피오엠은 지난 2005년 엘레강스 스포츠 브랜드를 인수한 이후 착실한 준비작업을 거쳐, 올 초부터 단행한 스포티 캐주얼로서의 브랜드 리뉴얼을 성공적으로 마쳤다는 점을 프랑스 본사로부터 높게 평가 받았으며, 종전의 3년 계약보다 유리한 조건으로 5년 재계약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엘레강스 스포츠는 올 초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한 이후 2007년 상반기 동안 전년 동기 대비 매장이 30여 개가 늘었으며, 매출은 100%가 증가했다. 현재 전국에 52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올해 말까지는 매장 수를 120개로 늘려 매출 300억 원을 달성할 계획이다.
한편, 엘레강스 스포츠는 브랜드 인지도 강화와 주 고객층인 30~40대 대상으로 더욱 친근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금년 추동시즌부터 유준상-홍은희 부부를 전속모델로 기용하는 등 브랜드 마케팅을 적극 강화해 나가고 있다.
피오엠 정해준 대표는 “라이센스 연장 계약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향후 더욱 공격적인 영업 및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라며 “30~40대 고객을 위한 품위와 실속을 동시에 갖춘 골프웨어 및 스포츠 캐주얼 시장을 집중 공략해 매출 300억 원을 달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피오엠 개요
30~40대 남녀를 위한 골프웨어와 스포티 캐주얼을 선보이고 있는 엘레강스 스포츠는 프랑스 럭셔리 패션 브랜드 엘레강스와의 라이선스를 통해 ㈜피오엠에서 선보이고 있는 고품격 패션 브랜드이다. 2005년 런칭한 엘레강스 스포츠는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사고방식을 가지고, 다양한 문화 생활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 기능성과 패션을 중시한 골프웨어와 럭셔리한 스포티 캐주얼을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legancesports.com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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