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통신, 홈네트워크용 ‘스마트 핸디(HRC-300)’로 시장 차별화

뉴스 제공
현대통신 코스닥 039010
2007-07-19 10:59
서울--(뉴스와이어)--홈네트워크 솔루션 전문기업 현대통신(대표이사 이내흔)이 홈네트워크용 ‘스마트 핸디(HRC-300)’를 출시하고 시장 차별화에 나섰다.

스마트 핸디는 리모컨 기능과 전화기능, 홈네트워크 기능이 접목된 컨버젼스 기기로 기존 홈네트워크 월패드의 활용성을 높인 제품이다.
스마트 핸디는 사용성을 높이기 위해 2.2인치의 TFT LCD를 채용하고 레드와 블랙이 매치된 유선형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되었다.

스마트 핸디는 WiFi(와이파이)를 기반으로 세대 월패드와 연결되어 다양한 홈네트워크 서비스가 가능하다. 생활의 안전을 위한 기능으로 세대현관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거나 외부인 방문시 영상 확인 및 문열림이 가능하다. 또한 방범설정을 통하여 외부인 침입시 경비실로 자동 통보하고, 비상상황 발생 시 지정번호 호출이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 핸디를 통해 조명 및 가스밸브, 난방 등을 세대 내 어디서나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다.

이러한 홈네트워크 연동 기능 외에도 가전기기별 다수의 리모컨을 하나의 스마트 핸디로 통합하여 사용할 수 있어 세대 내 다수의 리모컨으로 인한 불편을 줄였다. 또한 일반 전화기능은 물론이고 메시지전송, 주소록 관리 등의 부가기능 및 단지 내 세대간 통화도 가능하다.

현대통신 관계자는 ‘스마트 핸디(HRC-300)는 소비자의 홈네트워크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으로서 향후 홈네트워크를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tel.com

연락처

현대통신 기획실 마케팅팀/ 대리 유상훈 02-2240-9138 011-9080-027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