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때 그사람들’ 특별 예고편과 홈페이지 공개
온라인에서 공개된 특별예고편은 극장예고편에서 볼 수 없었던 감춰진 이야기와 미공개 영상들로 이루어져 있다. 지난 12월말 공개된 예고편이 사건의 주모자 ‘김부장’(백윤식)과 그의 오른팔 ‘주과장’(한석규)의 캐릭터를 중심으로 사건 직전의 긴장감을 임팩트있게 보여주었다면, 이번에 공개된 특별예고편에는 사건에 가담한 다양한 인물들의 모습 뿐만 아니라 사건 이후의 긴박한 상황을 짐작하게 하는 장면들이 새롭게 공개되어 ‘그날’ 벌어진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불러일으킨다. 또한 코믹한 모습으로 화제를 모아온 예고편의 ‘화장실 장면’, 한석규의 ‘특이한 스트레칭 장면’에 이어 상사의 명령에 따라 영문도 모른채 사건에 휘말린 ‘문제적 부하들’의 모습까지 이어져 기대감을 더한다. 특별예고편은 다음, 네이버, 엠파스, 맥스무비 등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특별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그때 그사람들> 공식 홈페이지는 무거운 소재를 새로운 시각으로 재미있게 풀어낸 영화의 분위기에 맞추어, 블랙, 화이트, 레드의 강렬한 칼라를 중심으로 경쾌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사건의 핵심 인물부터 우연치 않게 사건을 목격하게 된 초청 손님들까지, 주요 캐릭터들을 플레쉬로 구현한 3D입체 공간의 이동을 통해 소개하는 ‘THE PEOPLE’ 메뉴는 <그때 그사람들> 홈페이지의 가장 특색있는 컨텐츠다. 그 외에도 많은 궁금증을 자아냈던 영화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이 담겨있는 홈페이지는 <그때 그사람들>을 기다려온 관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현재 후반작업 중인 <그때 그사람들>은 2005년 2월 3일 개봉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