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학원 인터넷 종합반, 추가모집 실시
디지털대성측은 2006년도 수능 대비 선행학습 인데도 불구하고 예비고3뿐 아니라 예비1-2, 재수생, 반수생, 대학생, 직장인 등 너무나 다양한 계층이 골고루 신청하였다며 수강 학생들을 모니터 한 결과, 학생 대부분이 강의와 진학상담 등 다양한 서비스에 큰 만족을 느끼는 것으로 조사되었다고 말했다.
<대성학원인터넷종합반>은 먼저 오프라인 대성학원에서 진행되던 종합반 체제를 그대로 온라인상으로 옮겨 인문계 105강의, 자연계 120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6주 표준안(하루 4시간 강의)과 8주 표준안(하루 3시간 강의)으로 나눠서 자신의 진도에 맞게 공부할 수 있게 했다는 게 장점이다. 특히 영역별 수능 전문가가 출제의 핵심을 짚어내는 체계적인 학습프로그램, 담임 체제를 통한 개인별 입시지도와 진학상담, 개인별 수강상태를 수시 점검하고 학습 스케줄을 자신의 진도에 맞게 관리할 수 있는 학습관리 시스템, 모의고사의 노하우가 적용된 수능형 성취도 진단 및 성적평가관리, 입시전문가를 초빙한 학부모 간담회, 반별 커뮤니티까지 멤버쉽 서비스로 제공할 예정이다. 지원자 접수는 자사 홈페이지에서 신청 받으며 재수생이든 재학생이든 모두 지원 가능하다. 새롭게 시도되는 인터넷 종합반은 오프라인 학습에서만 이뤄질 수 있는 장점을 최대한 살리며 온라인의 장점을 추가 시켰다는 데 의미가 크다.
디지털대성의 최진영 사장은 “불경기로 인해 많은 지방의 우수한 학생들이 학원비나 숙박비 등 여러 가지 비용 등에 대한 부담을 가져 오프라인 종합반과 같은 인터넷강의를 선호하게 된 것 같다”며 “ 선행반은 수능 출제 전범위를 정리할 수 있어 단기간에 개념정리가 가능하고 본격적인 수능 준비를 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새로운 인터넷학습에 성공하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대성측은 입시교육의 40년 전통을 자랑하는 대성학원의 종합반의 경쟁률이 지난해 11:1(유시험 300명 모집에 3300여명 지원)로 대학입학보다 치열한 경쟁을 통해 소수의 최상위권 학생들에게만 제공하던 학습 커리큘럼이 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입증된 바 있고 수업을 듣고 싶어하는 많은 학생들의 요청들이 계속되어 ‘대성학원 인터넷종합반’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취지를 밝혔다.
지난 2000년 3월에 설립된 디지털대성은 최고의 입시교육기관인 대성학원의 명강사들이 대거 참여한 현장강의인 대성마이맥을 제공한다는 것에 상위권 학생들에게 크게 주목 받았다. 대성마이맥은 스타강사로 유명한 이성권(언어), 최만수(과학탐구)를 비롯해 정찬흠(언어), 손광균(수리), 은선진(외국어), 장기준, 이순원(사회탐구), 김명준(과학탐구) 등 오프라인에서 최고의 명성을 얻고 있는 각 영역의 강사들이 강의 질을 보장하고 있다. (문의: 02-5252-110)
-----------------------------------------------------------------
* 현재 디지털대성은 사이트 가입회원만 약 60만명이 넘으며, 여기서 제공하는 온라인교육 브랜드 대성마이맥 (MiMAC)의 각 영역별 강좌들은 예비고1부터 고3 학생들에게 인기가 높다. 특히 상위권 학생들이 듣는 대성학원의 재수생대상 현장 강의를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대로 접할 수 있다는 점에서 선호되고 있다.
* 대성마이맥(MiMAC)이란 micro와 Macro의 합성어로 ‘나무와 숲을 함께 공부하는 강의’를 의미한다. 수능에서 전체적인 맥락을 잡는 것과 깊이 있는 공부를 병행해야 함을 의미하며, 대성마이맥이 제공하는 강좌에 대한 컨셉을 나타낸다.
대성학원 개요
(주)디지털대성은 40년 전통의 입시명문 대성학원이 보유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학원 산업계의 B2B 영역 사업과 온라인 컨텐츠 사업으로 확대하고, 입시정보 서비스 사업 등을 통해 안정적 수익과 성장을 이루어 국내 교육전문 대표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dshw.co.kr
연락처
홍보팀 장남일팀장 02-2105-0407
-
2006년 6월 22일 13: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