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myLG070 체험존 운영

서울--(뉴스와이어)--LG데이콤(대표이사 박종응 www.lgdacom.net)은 가정용 인터넷전화 myLG070 서비스를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myLG070 체험존'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myLG070은 초고속인터넷을 통해 가입자간 무료, 전국 단일 요금, 평생 자기번호를 제공하는 LG데이콤의 새로운 인터넷전화로 전화 통화뿐만 아니라 문자메세지, 전화번호부 등의 편리한 기능과 함께, 뉴스, 날씨, 쇼핑과 같은 무선콘텐츠를 별도의 통화료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의 서비스이다.

LG데이콤은 myLG070을 자회사 LG파워콤 초고속인터넷 엑스피드와 함께 이용할 경우 초고속인터넷 사용료를 10% 추가 할인해 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에 따라 myLG070 체험존을 찾는 고객들은 인터넷전화에 대한 정확한 정보나 통화 품질을 확인해 볼 수 있다.

또,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 없이 이용 가능한 ▲뉴스, 날씨, 증권 정보 조회 ▲메일 송수신 ▲쇼핑 등 인터넷 기반 서비스를 다양한 기능의 WiFi폰을 통해 이용해 볼 수 있다.

LG데이콤은 myLG070 체험존을 수도권 및 광역시 중심의 제휴판매점인 이마트와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총 100여개 매장에 마련했다.

LG데이콤 사업본부장 이창우 상무는 “통화품질 및 단말기 개선 노력으로 인터넷전화 myLG070 단말기를 출시한 결과 고객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며, “체험존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myLG070을 직접 이용해 봄으로써 통화품질의 우수성과 편리한 부가 서비스들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lgdacom.net

연락처

LG데이콤 사업협력담당 홍보팀 070-7589-66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