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네로 미니 블렌더’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유러피안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일렉트로룩스 코리아(주)(대표 박갑정, www.electrolux.co.kr)는 컴팩트한 미니 스타일과 실용적인 기능을 갖춘 ’네로 미니 블렌더(Nero Mini Blender, 모델명: EMB4000)’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네로 미니 블렌더는 모던한 느낌의 블랙 · 실버 컬러와 고광택 하이그로시 디자인을 적용하여 한층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의 주방을 연출한다. 컴팩트한 미니 스타일로 사용할 때마다 넣었다 꺼냈다 하는 번거로움 없이 식탁이나 싱크대 위에 놓고 필요할 때마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일렉트로룩스 네로 미니 블렌더는 칼날이 본체와 분리되어 다치거나 베일 염려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세척 또한 간편하다. 250W의 파워로 곡식이나 견과류 등의 딱딱한 재료도 쉽고 빠르게 분쇄할 수 있으며, 마늘, 고기 등 젖은 재료를 위한 다지기 및 거름망(필터)을 별도로 제공해 실용적이다.

특히 거름망은 껍질이나 씨앗 등 건더기를 걸러주어 간편하게 주스를 즐길 수 있어 아기 이유식을 만들거나 아침 대용 주스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2단계 속도 조절이 가능하며, 다지기나 분쇄기는 별도 뚜껑이 내장 되어 있어 보관용기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네로 미니 블렌더는 전국 양판점 및 할인 매장과 백화점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8만3000원.

웹사이트: http://www.electrolux.co.kr

연락처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정현주 차장 02-515-3973
커뮤니케이션스 플러스 김영진 02-3453-4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