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인천국제공항지점 개점

서울--(뉴스와이어)--KB국민은행(www.kbstar.com/은행장 강정원)은 25일 대한민국 관문인 인천국제공항에서 강정원 은행장, 인천국제공항공사 이재희 사장 등 내외 귀빈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점 개점식을 갖고 인천국제공항을 이용하는 고객들에 대한 보다 편리한 금융서비스 제공 등 본격적인 영업활동에 나섰다.

KB국민은행은 국내 최대인 2천6백만 고객이 거래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 동안 인천 국제공항에 입점하지 못해 환전 등 대고객 서비스 제공에 많은 아쉬움을 가져 왔으나 이번 인천국제공항지점 개점으로 거래고객에게는 자부심과 함께 더 편리한 환전서비스 등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KB국민은행 인천국제공항지점은 3층 출발층에 3개, 1층 도착층에 1개 등 총 4개 환전소를 운영, 해외여행 고객들에게 환전서비스 편의를 제공하는 한편, 교통센터 지하1층에 위치한 지점에서는 인천국제공항 입주업체 임직원들에게 예금상담·신규·대출 등 토탈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국가고객만족도 1위 은행의 명성에 걸맞게 전국의 1,156개 지점과 인천국제공항지점을 연결하는 국내 최고의 채널 네트웍을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더 나은 양질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KB국민은행 개요
정부가 1963년 설립해 1995년에 민영화했다. 1995년 장기신용은행과 합병, 2001년 주택은행과 합병을 통해 국내에서 가장 큰 은행으로 성장했다. 2005년 무디스에 의해 아시아 10대 은행으로 선정됐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연락처

국민은행 개인영업기획부 이상수 팀장 02-2073-482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