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사랑’ 감성 뮤직비디오 공개

서울--(뉴스와이어)--2007년 8월,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을 폭풍 같은 스캔들이 시작된다! 그 유혹의 전초전!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살고 있습니까?>(이하 <지금사랑>)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스타일리쉬한 영상과 영화에 딱 맞는 애절한 가사, 서정적 선율로 <지금사랑>만의 hot한 매력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감각적인 영상, 감미로운 노래, 감성을 자극하는 배우들의 호연

<지금사랑>의 정재형 음악감독은 “인물들이 갖는 감정에 초점을 맞추기 보다는 운명적 사랑에 빠지는 그 순간의 ‘사랑의 판타지’를 표현하려 했다”라는 말로 OST ‘지금사랑’을 소개했다. 정재형 감독이 작사, 작곡하고 이동건이 직접 부른 ‘지금사랑’은 하림의 아코디언 연주와 오래된 피아노 음색이 어우러진 프랜치 포크스타일 곡!

파이트 클럽에서 서로를 향해 강 펀치를 날리며 몸을 뒤섞은 유나(엄정화), 영준(이동건) 커플과 보름달 뜬 밤 홍콩 거리를 달리며 마음이 이끄는 대로 사랑을 나누는 민재(박용우), 소여(한채영) 커플의 한 장면, 한 장면이 이동건의 속삭이듯 감미로운 목소리와 어우러져 설레고, 짜릿하고, 위험천만한 이들의 사랑에 대한 기대지수를 높인다. 뜨겁게 불붙은 두 커플의 모습이 “사랑에 미친 내가 / 한 사람만 사랑하지 못한 지금 사랑”으로 이어지는 노래 후렴구와 맞물려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는 것! 또한 노래의 클라이막스에 다다르면 두 커플의 키스 장면이 퍼레이드처럼 펼쳐져 보는 사람들마저 짜릿한 쾌감에 빠지게 하는데… 과연 이들은 진짜 사랑을 하게 될까? 이들의 지금 사랑은 어떻게 될까?

여운을 남기는 정재형표 선율과 가슴을 울리는 이동건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영화의 감동을 배가시키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온라인과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뮤직비디오를 통해 처음 공개된 OST ‘지금사랑’은 8월, 디지털 싱글앨범으로 발매 예정이다.

영화 <지금사랑>은 상대 커플과 나눈 우연한 하룻밤, 결혼 후 다가온 운명적 사랑에 뜨겁게 불붙은 두 커플-네 남녀의 위험천만한 크로스 스캔들을 다룬 작품으로 8월 15일, 대한민국에 흥분과 짜릿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ghostvoice.co.kr

연락처

래핑보아 02-545-379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