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 2007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조이시티 코스닥 067000
2007-07-27 11:59
서울--(뉴스와이어)--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이하 ‘JCE’)가 만든 인기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이 2007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8월31일까지 약 한 달간 게임 내 다양한 방법을 통해 응모권을 획득하고 본인이 원하는 상품을 찍어 직접 응모를 하는 이벤트다.

로그인을 할 때 마다 1개, 새로 업데이트 된 싱글 플레이모드(튜토리얼/베이직트레이닝/매치트레이닝)에 접속하여 플레이 할 때마다 각 하루 1개씩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친구에게 URL을 메신저로 보내주면 친구가 접속할 때도 응모권을 받게 된다. 이렇게 모은 응모권은 하루 2회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상품의 남은 개수와 당첨된 유저의 아이디가 실시간으로 보여지게 되어 유저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노트북, 명품지갑, PMP, 닌텐도NDSL을 비롯 문화상품권과 FS티셔츠까지 총 800여명에게 행운이 돌아갈 예정이다.

이 밖에도 같은 기간 내에 캐쉬아이템을 구입하면 구입한 금액만큼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덤&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JCE는 25일 <프리스타일2007- It’s Easy>를 새롭게 런칭하며 여름방학 스포츠게임의 인기몰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싱글플레이모드가 방학을 맞아 가볍게 즐길 캐주얼 게임을 찾는 신규 유저들과 플레이 미숙으로 게임을 떠난 기존 유저들을 붙잡을 핵심 컨텐츠가 될 수 있을지 업계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새롭게 변한 <프리스타일2007- It’s Easy>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http://www.jceport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이시티 개요
JCE는 1988년 SF MMOG인 ‘워마이블’을 선보인 이래 레드문, 조이시티, 러쉬온라인, 프리스타일 등을 개발하며 게임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joycity.com

연락처

제이씨엔터테인먼트 홍보팀 과장 김소정 031-789-65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