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날이 입소문을 타고 관객을 불러모은 ‘카모메 식당’ 8월 2일 개봉

뉴스 제공
스폰지
2007-07-30 16:26
서울--(뉴스와이어)--올 여름 일본 인디필름 페스티벌의 최고의 화제작으로 등극한 영화 <카모메 식당>이 8월 2일 정식으로 관객을 찾는다.

지금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일본 여자 감독, 오기가미 나오코의 2006년 히트작 <카모메 식당>. 높고 파란 하늘 아래 여유롭게 거리를 걷는 사람들의 나라 핀란드에서 상냥하고 야무진 주인공 사치에를 둘러싼, 보통이지만 어딘가 이상한 사람들이 펼치는 묘하게 정겹고 편안한 이야기가 시작된다. 핀란드 올 로케이션으로 제작된 <카모메 식당>은 북유럽의 고즈넉한 풍경과 여유로운 일상을 화면 한가득 담고 있어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북유럽의 이국적인 풍경과 함께 일상에 넘치는 부드럽고 따뜻한 행복이, 보는 이의 가슴에 오래도록 남는 영화 <카모메 식당>은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지금도 계속 퍼져나가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이라면 ‘독수리 오형제’의 주제가를 흥얼거리며 주인공이 만든 맛깔스런 일본 음식 세계에 빠져들게 될 것이다. 스크린을 넘어 가슴으로 전해오는 따뜻한 일상으로의 초대, 그것이 <카모메 식당>이 가진 매력이 아닐까. 점점 그 매력에 매료된 관객들이 늘어만 가는 <카모메 식당>의 열기, 그 비결이 궁금해진다.

일본 인디필름 페스티벌 리턴즈에서 관객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끊임없이 관객이 찾는 영화 <카모메 식당>은 8월 2일 스폰지하우스(시네코아)에서 개봉된다.

연락처

스폰지 이지혜, 김하나 540-513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