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 포스터 공개

서울--(뉴스와이어)--청춘 남녀의 엇갈린 사랑을 그린 가슴 아픈 이야기인 영화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가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의 예고편은“안녕! 마코토 2년만이지? 갑자기 사라져서 미안해”라는 시즈루(미야자키 아오이)의 나래이션과 함께 뉴욕의 멋진 겨울 풍경이 아름답게 펼쳐지며 시작한다.
대학 신입생으로 횡단보도에서 우연한 첫만남 이후, 친구가 된 마코토(타마키 히로시)와 시즈루(미야자키 아오이). 친구일 뿐이라고 생각하는 마코토와 사랑을 시작하게 되는 시즈루의 엇갈림이 묘한 감정과 여운을 안겨주고 있다.

특히 예고편 후반부 애절함을 더하며 흘러나오는 노래는 일본 여성팬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오오츠카 아이의 ‘연애사진’이다. 영화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의 주제곡이기도 한 이 노래는 후렴구의 반복되는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가 영화의 애틋하고 온화한 감수성을 완벽하게 뒷받침하고 있다고 판단한 제작진의 만장일치로, 원래의 영화 제목이던 <천국의 숲에서 너를 생각한다>에서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로 바뀌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다.

아름다운 영상미와 애절한 대사가 돋보일 뿐만 아니라 순수하고 애틋한 사랑과 그리고 엇갈림의 안타까움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영화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의 예고편은 네티즌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또한 영화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 포스터는 숲 속에서의 아름다운 키스 장면과 “그때, 너에게 조금은 사랑이 있었을까?” 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사랑의 애틋함을 더해주고 있다.

영화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는 8월 15일, 전국 메가박스에서 개봉한다.

연락처

커밍쑨 02-515-507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