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 나만의 맞춤교재(POD) 평가서비스 무료 실시
My Clinic 평가서비스란 케이스의 학습지에 주문형출판시스템(POD)을 도입하여, 학생이 평가문제를 풀면 틀린 문제에 대한 해결방법과 보충문제가 담긴 교재를 개인별로 제작하여 다시 배송해주는 서비스로, 가령 전국 고등학생 10만 명이 테스트를 받을 경우, 10만개의 서로 다른 교재가 만들어 지 는 1:1 출판 시스템이다.
특히, 온라인에서 성적분석이 이루어진 후 오류문항만 따로 모아서 볼 수 있는 동영상강의와 개인별 성적표, 학습 가이드 및 오답노트 등도 함께 제공된다.
이 서비스는 무료 학습 및 성적분석 이외에도, 자신의 취약한 문제와 유형을 알고 반복 학습할 수 있다는 점에서 유용하다.
My Clinic 평가지는 전국 고등학교 앞에서 무료로 배포되고, My Clinic 서비스는 온라인이나 문자 메시지로 고등학생이면 누구나 응시가 가능하다.
케이스 교육공학연구소 장문규 부장은 “이번 마이클리닉 서비스로 학생들이 수준별, 과목별로 취약점을 극복하여 성적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며, 향후 지속적으로 다양한 서비스 등을 결합한 학습프로그램을 무료 체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케이스 개요
케이스는 1996년도에 설립된 청소년 교육전문기업으로 고교 학습 프로그램 개발 및 인터넷 교육 서비스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국내 최초로 개발된 유형 학습 시스템 '종합케이스'와 수능 파이널 학습지 '노스트라다무스'가 있다. 또 자기주도학습을 위한 베스트셀러 학습다이어리 '스터디플래너', 과목별 학습지 '팍팍시리즈', 온라인 논술 사이트 '논술의 법칙' 등의 제품군을 가지고 있다. 케이스는 교육업계 최초로 2003년 1월 기업공개 해 코스닥에 등록(048270)된 주식회사 포넷의 교육사업분야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case.co.kr
-
2008년 8월 19일 09: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