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사랑’ 특별 예매권 세트 전격 출시
“영화 <지금사랑>을 보고, 당신의 진짜 사랑을 기록하라!”
<지금사랑> 예매권 2매 + ‘NOW LOVE’ 다이어리
할인된 가격으로 <지금사랑> 영화 예매권이 2매나 제공됨은 물론, 특별 한정판 다이어리까지 포함된 <지금사랑> 스페셜 예매세트는 200세트 한정으로 인터파크를 통해 8월 1일부터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스페셜 예매세트의 가장 큰 매력은 8월 15일을 사랑이 바뀌는 날로 정하고, ‘당신의 지금 사랑을 기록하라’는 미션으로 ‘NOW LOVE DIARY’가 제공된다는 것!
이번 <지금사랑> 200세트 한정판 다이어리는 영화 속 핫 스틸이 포함돼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유나(엄정화), 민재(박용우), 영준(이동건), 소여(한채영)의 매력이 살아넘치는 영화 속 스틸과 명대사를 함께 삽입해, <지금사랑>의 예비 관객에게는 그 자체만으로도 충분한 소장 가치를 가지고 있는 것! 또한, ‘지금사랑’ 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사랑과 연애를 돌아보고 진짜 사랑을 점쳐보는 재미도 즐길 수 있도록 흥미롭고 짜릿한 퀴즈를 마련해 더욱 ‘탐나는’ 다이어리가 탄생했다.
200개 한정판이라 높은 경쟁이 예상되는 가운데, 좀 더 일찍 예매를 열고 흥행의 포문을 연 <지금 사랑>! 다이어리와 예매권을 묶는 패키지로 특별한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상대 커플과 나눈 우연한 하룻밤, 결혼 후 다가온 운명적 사랑에 뜨겁게 불붙은 두 커플-네 남녀의 위험천만한 크로스 스캔들 <지금사랑>은 다가오는 8월 15일, 아슬아슬하고 짜릿한 연애담으로 전국 극장가를 찾아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ghostvoice.co.kr
연락처
래핑보아 02-545-3797
-
2007년 9월 3일 17: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