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TV, 삼성전자 ‘센스 Q1 Ultra’와 손잡고 콘텐츠 가이드 영상 제작

서울--(뉴스와이어)--그래텍(대표 배인식, www.gretech.com)은 곰TV 가이드 프로그램인 <센스Q1 Ultra와 함께하는 곰TV 투데이>(이하 곰TV투데이)를 삼성전자와 공동 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울트라 모바일 PC인 ‘센스 Q1 Ultra’를 주 사용자층에게 알리기 위해 기존의 인터넷 광고 대신 뉴미디어로 떠오르고 있는 인터넷TV와 손을 잡고 콘텐츠 제작지원, 동영상 광고 등을 진행한다.

곰TV투데이는 인터넷TV 최초로 제작되는 콘텐츠 소개 영상으로, 삼성전자는 매주 제작되는 곰TV투데이를 통해 울트라 모바일 PC ‘센스 Q1 Ultra’의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노출하고 곰TV를 활용한 동영상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곰TV는 이에 앞서 인텔, 코카콜라 등 다국적 기업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 데 이어 삼성전자 노트북 센스와도 손을 잡음으로써 PC세대를 겨냥한 인터넷TV의 활용 가능성을 더욱 넓히게 되었다.

곰TV의 이러한 제휴는 UCC서비스가 범람하고 있는 가운데, 영화· 방송· 다큐멘터리· 스포츠· 애니메이션 등 화질과 내용면에서 우수한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인터넷TV’이기 때문에 가능하다는 평가다.

임창수 곰TV 마케팅팀장은 “하루 150만 명이 시청하고 있는 곰TV는 참여와 공유를 중시하는 PC세대의 대표적인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이라며 “이런 특성을 간파한 기업들이 새롭고 효과적인 인터넷 마케팅 수단으로 곰TV를 주목하고 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gretech.com

연락처

탑피알 여수진 02-2636-8883 016-233-0439
그래텍 천수진 02-2193-5669 011-9431-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