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사랑’ 남친몰래/여친몰래 시사이벤트 화제
남친 또는 여친 몰래 봐야 할 영화!
하지만, 남친 또는 여친과 꼭 같이 보고 싶은 영화!
알만큼 알고, 할 만큼 해봤다던 연애. 상상 그 이상의 크로스 스캔들을 다룬 <지금사랑>이 특별한 시사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화제다. 인터넷 포털 사이트 인터파크, 씨즐, 맥스무비, 넷마블에서 진행하는 <지금사랑> 남친몰래/여친몰래 시사회 이벤트가 바로 그것! 이는 한 여름 밤 영화를 함께 보며 당신의 사랑을 점검하라는 취지에서 기획되어 오픈 되자마자 네티즌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남자 친구 몰래 봐야 할 영화! 그렇지만 남자 친구와 꼭 같이 보고 싶은 영화~!”, “여자 친구한테 깜짝 선물을 주고 싶어요”, ”같이 보면서 비밀 공유 하면 잼나겠어요”, “ 너 나 사랑하고 있냐고 물어보고 싶어요~”, “과연 지금 사랑하고 있을까요?...과도기인가...이 영화로 분위기를 다시 예전처럼 바꿨으면 좋겠네요”, “여친과 꼭 같이 보고 싶어요. 지금 우리에게 딱 필요한 영화인 것 같습니다” 등 <지금사랑>을 계기로 자신의 사랑을 다시 한번 되돌아 보고, 업그레이드 하고 싶다는 네티즌들의 의견들이 이어지며 온라인이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영화 속 유나(엄정화), 민재(박용우), 영준(이동건), 소여(한채영)의 모습을 따라가는 동안 극장가를 찾은 연인들에게 설레고, 뜨겁고, 가슴 벅찬 황홀경을 선사할 <지금사랑>! 뜻밖의 로맨스를 꿈꾸던 관객들에게 자신의 사랑을 되짚어 보게 하고, “내게도 그런 사랑이 올까?” 를 꿈꾸게 할 이번 남친몰래/여친몰래 시사이벤트는 오는 8월 9일까지 계속된다. 당신은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살고 있는가? 하지만, 영화를 보는 순간, 당신의 지금사랑이 바뀔지도 모른다. 언론시사 이후 웰메이드 공감 멜로로 평가받으며 올 여름, 대한민국 남녀가 꼭 봐야 할 필람 영화로 떠오르고 있는 <지금사랑>! 두 커플-네 남녀가 일으킬 815 연애스캔들, 로맨틱 태풍이 몰려온다!
상대 커플과 나눈 우연한 하룻밤, 결혼 후 다가온 운명적 사랑에 뜨겁게 불붙은 두 커플-네 남녀의 위험천만한 크로스 스캔들 <지금사랑>은 다가오는 8월 15일, 아슬아슬하고 짜릿한 연애담으로 전국 극장가를 찾아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ghostvoice.co.kr
연락처
기획실 송배승 팀장 2285-2061
-
2007년 9월 3일 17: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