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엔터테인먼트 전문 쇼핑몰 TVshop+, 드라마샵 오픈
TVshop+(티비샵플러스) 드라마샵에는 SBS TV에서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강남엄마 따라잡기’를 비롯, 추상미 주연의 금요 드라마 ‘8월에 내리는 눈’, 안방극장 복귀로 시선을 끄는 김승우, 배두나 주연의 ‘완벽한 이웃을 만나는 법’ 등에 등장하는 다양한 소품들로 상품이 구성돼 있다.
드라마 ‘강남엄마 따라잡기’에서 소개된 부엉이 캐릭터 액정클리너(사진, 左)와 쿠션 등은 입점되자마자 10~20대 여성층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극중 하희라의 아들로 출연 중인 최진우군이 메고 나오는 가방 Zakka 멀티 데님 백(사진, 左)은 10대 중고생 학생들로부터 제품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또한 ‘8월에 내리는 눈’에는 드라마 컨셉을 디자인하여 화제를 모은 모자상 목걸이, 모자상 스틱팔찌 등 쥬얼리 소품 등에 대해 좋은 반응이 나타나고 있다.
한편, 김승우, 배두나 주연의 ‘완벽한 이웃을 만나는 법’ 드라마샵에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소품들이 입점해있다. 원목을 사용한 모던 와이드 선반(사진, 左)을 비롯해 벽에 탈 부착이 쉬운 와인 잔 선반, 디스플레이 선반 등이 다양하게 구비돼 감각적인 인테리어 족들을 공략하고 있다.
특히 이번 TVShop+의 드라마샵은 좋아하는 드라마의 촬영 장소를 인터넷 쟈키(IJ)가 직접 방문하여 동영상으로 각종 드라마 소품을 현장에서 보여줘 더욱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이 외에도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려하게 종영 되었던 ‘쩐의 전쟁’, ‘내 남자의 여자’, ‘마녀유희’ 등의 드라마샵이 입점돼 있는 것은 물론 드라마 DVD, OST까지 풍부하게 구비되어 있어 드라마 마니아들에게 상품을 비롯한 다양한 정보를 안겨주고 있다.
TVShop+ 이갑우 본부장은 “티비샵플러스의 드라마샵은 타 쇼핑몰과 달리 직접 드라마 속 현장을 찾아가 소품을 보여줌으로써 자신이 좋아하는 드라마 속 주인공이 사용하는 제품을 바로 확인할 수 있게 했다”며 “앞으로도 방영 예정인 신규 드라마의 드라마샵들도 속속 입점해 소비자들에게 각종 드라마 소품들을 풍성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고 밝혔다.
[강남 엄마 따라잡기 상품]
▶ 제품명: Boo Boo 핸드폰 클리너
브랜드: Boo Boo
특 징: 핸드 메이드, 목이 360도 돌아가 사람이 보지 못하는 곳까지 살펴준다는 의미로 신병보호를 하고 복을 가져다 준다는 의미를 지님
가 격: 7,800 원
▶ 제품명: 데님 multi-bag
브랜드: Zakka
특 징: 빈티지풍의 세련된 디자인과 가방 안에 작은 가방이 들어있어 수납효과가 뛰어남
사이즈: 가방 size : 가로 25cm * 세로 45cm * 폭 12cm
보조가방 size : 가로 22cm * 세로 24cm
가 격: 68,000 원
[완벽한 이웃을 만나는 법]
▶ 제품명: 모던와이드 90 cm 선반
브랜드: 엘름
색 상: 블론드, 진 회색
가 격: 49,000 원
[8월의 내리는 눈]
▶ 제품명: Silver 모자상 세트(목걸이, 팔찌, 체인 포함)
브랜드: 골드리아 가격: 78,500 원
웹사이트: http://www.sbspro.co.kr
연락처
SBS TVshop+ 홍보 담당 벅스인터랙티브 서윤주 02-2193-0687 011-9151-39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