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 타마키 히로시 무대인사 2분만에 매진
영화<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는 지난 3일(금) 저녁 8시 1차 특별 예매를 오픈 하자마자 시작 2분만에 매진되었다. 이는 영화<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의 국내 개봉을 맞이하여 내한하는 주연배우 타마키 히로시의 특별한 무대인사가 있는 시간이었다. (1차 예매가 진행된 상영관은 신촌 메가박스 M관(400석)과 코엑스 메가박스 M관(450석)이다. )
영화에 대한 이와 같은 폭발적 반응에 힘입어 타마키히로시 무대인사 2차 예매가 오늘 6일(월)저녁 8시에 오픈 될 예정이다.
또한 타마키 히로시와의 특별한 팬미팅은 내일 7일(화), 무비온스타일 카페(http://cafe.naver.com /movieonstyle) 에서 신청을 받게 된다. 무비온스타일 카페에서는 이미 영화 티켓팅과 더불어 타마키 히로시를 좀더 자세히 보기 위해서 망원경을 준비하자는 등 구체적인 의견을 나누면서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영화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는 2006년 11월 제3회 메가박스 일본 영화제의 폐막작으로 상영된 당시에도 예매 오픈 3분만에 매진되며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앞으로 영화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의 뜨거운 반응과 더불어 초고속 매진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는 8월 15일, 전국 메가박스에서 개봉한다.
연락처
커밍쑨 02-515-5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