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지(DODGE) 자동차 온라인 마케팅에 자사홈페이지 적극 활용
닷지홈페이지의 메인 화면은 적극적으로 자신이 원하는 구성을 용이하게 구성하게하여 마케팅 측면을 크게 강조하였다.
그리고 무엇보다 메인 메뉴라 불리는 네비게이션에서는 메뉴바 자체에서도 새로운 선택을 할수 있는 즐거운 웹기술을 선보여 구매예정자들에게 상당한 호평을 받고 있다.
트럭 및 SUV로 일반인에게도 잘 알려진 기업이지만 전통적인 사고 탓에 그동안 온라인 마케팅에는 크게 관심을 가지지 않았다가, 홈페이지 개편에서 과거와는 다른 적극적이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선보이면서 눈길을 끌게 되었다.
홈페이지를 제작한 마케팅 대행사인 핸섬피쉬(www.HandsomeFISH.com) 관계자는 "하부 메뉴로 들어가지 않고 메인페이지에서 자동차의 모델들을 한번에 볼수 있다는데 다른 자동차 홈페이지와 확실한 차별을 두었다. 구매를 목적으로 하는 고객은 항상 빠른걸 원한다. 우리 모두 빠른 바이퍼(닷지의 모델이름)를 원하듯"이라고 말했다.
닷지 마케팅 관계자는 "그 동안 상대적으로 잠잠했던 온라인 마케팅에서도 힘을 쏟아 변화에 민감한 신세대들에게도 강하게 어필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핸섬피쉬코리아 개요
영국에 본사를 둔 다국적 마케팅 대행사그룹으로서 한국에는 2001년도에 진입해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dsomefish.com
연락처
핸섬피쉬 코리아 김경수 02-3453-99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