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훈(비), 단 한번의 사랑을 하고 싶은 남자 1위

서울--(뉴스와이어)--오는 8월 15일 개봉을 앞둔 영화<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에서 “평생 단 한번 사랑 한다면, 이 사람과 사랑하고 싶다!”라는 설문에서 월드 스타 정지훈(비)이 1위를 차지해 화제가 되고 있다.

평생 단 한번의 사랑을 한다면, 정지훈과 사랑하고 싶다!

지난 8월 1일(수)부터 8월 6일(월)까지 영화 포탈사이트 무비링크(http://www.movielink.co.kr)가 실시한 “영화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처럼 평생 단 한번 사랑한다면, 이 사람과 사랑하고 싶다.” 설문 결과, 총 2619명의 설문자중 49%(1054명)의 절대적인 지지를 얻은 정지훈(비)가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생애 단 한번의 사랑으로 뽑혔다. 2위와 3위는 근소한 차이로 장동건 23%(706명)와 강동원 20%(614 명)이 차지하였고, 정일우가 8%(245명)로 4위에 올랐다.

타마키 히로시는 일본의 정지훈(비)!

1위를 차지한 정지훈(비)은 국내 최고의 가수이자 영화배우. 그는 최근 워쇼스키 형제의 영화 <스피드 레이서>에 캐스팅되면서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가 주목하는 월드 스타이다.

영화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에서 생애 단 한번의 사랑을 보여주는 타마키 히로시. 그는 일본에서 가장 사랑 받는 배우이자, 여러 장의 음반을 내며 가수로서도 인정을 받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이다.

가수와 배우 두 분야에서 정상의 자리를 향하고 있는 타마키 히로시는 한국의 정지훈(비)과 많은 공통점을 가지고 있어서 이번 설문조사결과가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생애 단 한번의 사랑을 아름답게 그린 영화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는 8월 15일, 전국 메가박스에서 개봉한다.

연락처

커밍쑨 02-515-507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