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디자인비엔날레, 다양한 연계 마케팅 협약 체결
재단법인 광주비엔날레는 광주·전남지역 레저 휴양시설들과 연계해 다양한 패키지 관람상품을 마련, 2007광주디자인비엔날레(10.5-11.3)를 찾아오는 관람객들에게 두 배의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광주비엔날레는 화순 금호리조트와 연계, 행사기간 중 광주디자인비엔날레 티켓을 제시하고 콘도(17평 기준)를 이용할 경우 주중 72.5%, 주말 6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공동마케팅 협약을 체결했다. 또 리조트 내 물놀이 시설인 아쿠아나는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최근 오픈한 호남 최대의 물놀이 위락시설인 나주 중흥골드스파 & 리조트의 경우 객실(19평 기준)은 주중 60%, 주말 50%, 워터락 30%의 대폭적인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광주시 북구 금호패밀리랜드에서는 비엔날레를 방문하는 타 지역 초중고 학생(단체 20인 이상)에게 1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편안한 잠자리와 온천 그리고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는 디자인비엔날레 연계 패키지상품들은 디자인비엔날레가 열리는 10월 5일부터 11월 3일까지만 판매된다.
웹사이트: http://www.design-biennale.org
연락처
광주비엔날레 홍보사업부 천윤남 062-608-42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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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년 8월 29일 1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