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콤, 이용자가 손수 제작한 스킨 UCC 공유 ‘스킨 센터’ 오픈
오피는 블로그형, 클럽형, 기업형 등 다양한 형태의 홈페이지를 손쉽게 만들고 변형할 수 있는 웹 2.0 기반의 무료 홈페이지 서비스.
기존에는 오피가 제공하는 기본 스킨 및 자신이 제작·편집한 스킨만 사용할 수 있었지만, <스킨 센터>를 통해 약 50만 명의 오피 회원들이 손수 제작한 다양하고 예쁜 스킨을 클릭 한 번으로 자신의 홈페이지에 적용할 수 있다.
오피는 호스팅 임대 비용 없이 무제한으로 저장용량을 제공하기 때문에 중소기업이나 자영업자의 홈페이지로 많이 활용되고 있다. 따라서 스킨센터 오픈으로 입맛에 맞는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데 드는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것으로 예상된다.
나우콤 심규석 이사는 “오피에는 자유자재로 홈페이지를 구축할 수 있는 전문가 그룹과 돈을 내고서라도 홈페이지를 꾸미고 싶은 초보 그룹이 존재한다”면서 “스킨센터를 통해 이들을 중개, 스킨 UCC가 실제로 거래되는 모델로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피는 스킨 센터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8월 29일까지 '제1회 예쁜 홈페이지 스킨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벤트를 통해, 24인치 LCD모니터, 타블렛, USB허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특히 본선 당선자들에게는 오피에서 홈페이지 스킨 제작 프리랜서로 활동할 수 있는 ‘오피 스킨 서포터즈'의 혜택도 주어진다.
이벤트 참여 및 관련 문의는 오피 공식 홈페이지(www.ohpy.com)에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afreeca.com
연락처
나우콤 홍보팀장 박은희 02-590-3815 010-4477-7694 이메일 보내기
-
2008년 2월 12일 09: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