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당엔터테인먼트, 컨텐츠 우월성으로 DMB사업에서 두각
예당은 이미 위성DMB사업자인 TU미디어의 스타DJ채널을 확보해 현재는 본격 서비스에 앞서 연동테스트 중인 상황. 위성DMB는 연동테스트가 끝나는 2월중에 시험방송을 시작할 예정이며 4월중 본방송을 개시할 계획.
여기에 오늘(20일) 밝힌대로 지상파DMB를 준비하고 있는 한국DMB와 DMB코리아 두개사와 컨텐츠 공급에 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해 컨텐츠 생산업체 중 DMB사업에서 선두에 나서고 있다.
예당측은 “예당이 보유하고 있는 풍부한 음원과 컨텐츠가 드디어 DMB사업을 통해 시장에서 상품성을 인정받고 있는 결과다. 지속적인 신규음원 확보 등 컨텐츠 확보 및 생산에 주력해 DMB사업에서 수익성을 극대화한다는 것이 2005년 예당의 계획이다.”고 DMB사업 진출에 대한 의미를 설명했다.
또한, 예당의 제휴업체인 케이블 방송 EtN-TV는 SKY life 에 진출한데 이어, 디지털스카이넷에도 참여해 DMB사업에도 예당과 함께 진출케됐다.
일본에서 한류열풍을 일으키는 등 컨텐츠 우수성으로 창사이래 최고의 실적을 올리고 있는 예당은 2005년 DMB사업에도 출사표를 던져 또한번의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대케하고 있다.
예당 개요
예당엔터테인먼트는 음악, 영화, 드라마, 공연, 방송 컨텐츠, 온라인 게임 등 다양한 컨텐츠 제작부터 전방위의 유통에 이르는 수직 및 수평적으로 통합된 초일류 종합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그룹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예당엔터테인먼트는 또한 계열회사 예당에너지를 통해 차세대 비전사업인 자원개발 & 에너지 사업에 진출하여 글로벌 기업으로서 성장 도약하고자 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yedang.co.kr
연락처
장형준 대리 02-2106-25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