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정보통신, 백업솔루션 시장 진출

뉴스 제공
대신정보통신 코스닥 020180
2005-01-20 18:06
서울--(뉴스와이어)--대신정보통신(대표 이재원 http://www.dsic.co.kr)은 백본소프트웨어코리아(대표 윤길태 http://www.backbone.co.kr)의 넷볼트(NetVault) 총판 계약을 맺고 백업솔루션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대신정보통신이 판매하는 백본소프트웨어社의 넷볼트는 서로 다른 환경 및 다양한 규모의 네트워크 상에서 다른 기종간의 데이터 통합과 24시간 핫백업(Hot Backup) 등을 통해 고객의 소중한 데이터를 안전하고 보다 용이하게 운영할 수 있는 백업솔루션으로서 다양한 운영체계 및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대신정보통신 최현택 SI사업본부장은 "넷볼트는 야후코리아, 다음과 같은 대형 포털사이트에 공급된 솔루션으로서, 우수한 백업소프트웨어로 입증된 만큼 새로운 백업 시장 진출로 넷볼트를 선택했다"고 말했다.

한편 대신정보통신은 이번 계약으로 기존 SI사업에 보안솔루션 분야의 진입에 따라 회사 총매출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대신정보통신 개요
대신(大信)그룹 계열사로 출발, 금융솔루션 및 LBS기반의 Mobile Service, 프린팅솔루션, 네트워크기반의 시스템 통합을 주요사업으로 하는 IT Service 회사임. 종업원수 150명, 자본금 192억원, 2006년 매출규모 606억원, 코스닥상장법인

웹사이트: http://www.dsic.co.kr

연락처

기획실 홍보담당 노승인 02-2107-501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