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에 찾아온 가슴시린 멜로 영화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
<만남의 광장><사랑방 선수와 어머니><미스터 빈의 홀리데이> 등 여름에 유난히 강한 코미디 영화와 마법과 모험의 판타지 영화 <스타더스트>, 크로스 스캔들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살고 있습니까>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만날 수 있는 극장가에서 영화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는 아름다운 영상미와 애절한 대사로 유일하게 눈에 띄는 작품이다.
영화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는 사랑할 수 없는 상황에도 불구하고, 결국 사랑하는 사람만을 바라보는 밝고 순수한 여자와 늘 함께 있었던 사람이 떠난 후에야 뒤늦게 사랑을 깨닫고 그 사람만을 기다리는 남자를 그리고 있다. 개봉 이후, 주인공들과 같은 순수한 사랑에 대한 동경과 그들의 애틋한 사랑에 공감한 네티즌들은 ‘순수하지만 간절하고 안타깝고 여운이 남는 영화 - qwinm’, ‘메마른 가슴을 다시 뛰게 해준다 - good87’, ‘무척 슬픈 엔딩인데도 불구하고, 그것들이 아름답고 소중하게 채색된 영화 - sarawy’ 라며 게시판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또한, 영화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는 주연배우 타마키 히로시의 내한으로 더욱더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타마키 히로시는 지난 17일 내한하여 기자회견과 팬미팅 행사를 열렬한 호응 속에 마쳤고, 이러한 호응들은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대학생 청춘 남녀의 엇갈린 사랑을 그린 가슴 시린 멜로 영화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는 전국 메가박스에서 만날 수 있다.
연락처
커밍쑨 02-515-5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