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아이커뮤니케이션, 통합보안솔루션 TC-System 출시

서울--(뉴스와이어)--개인PC 보안 솔루션 선두 업체인 프리아이 커뮤니케이션(대표 김진수)은 악성코드 치료, 바이러스 치료, 해킹 차단까지를 웹사이트(www.tc-system.co.kr)에서 통합적으로 해결해주는 “TC-system”을 출시해 서비스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티씨시스템은 기존의 악성코드 치료뿐 아니라 바이러스, 해킹 툴 침입 차단을 하나의 솔루션으로 완벽히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며, 안정성뿐만 아니라 사용하기도 쉽고 간편해 개인 피씨 사용자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실제로 이 제품 출시 이후 사이트 방문자 수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으며, 하루 상담건수만도 500여건이 넘는 등 사용자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회사 김진수 대표는 “현재 국내 인터넷 사용자수는 3천5백만명을 육박하고 있지만 PC사용자들의 컴퓨터 보안 지식은 전무한 편이다”며 “이번 TC시스템 출시를 통해 국내 인터넷 사용자의 안전한 PC 이용과 개인정보 보호에 앞장 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프리아이 커뮤니케이션은 2006년 정보통신부와 한국소비자보호원이 조사한 스파이웨어 제거 프로그램 조사에서 국내 우수 스파이웨어 제거 프로그램으로 선정이 되었고, 아울러 2007년 하반기에는 이 회사 제품 “스파이닥터”가 사업영역을 확대해 미국, 중국 등 해외로 진출할 계획이어서 향후 IT보안기술 분야의 글로벌 기업으로 자리매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티씨System은 해킹차단(tc-hacking.com)과 악성코드치료(tc-spydoctor.com), 바이러스 치료(tc-virus.com)를 할 수 있도록 제품을 세분화 시켜 놓았으며, 통합홈페이지인 www.tc-system.com 에서 모든 제품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c-system.co.kr

연락처

경영지원팀 김도형 대리 02-2052-1792 011-9011-489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